•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항공 대한항공 부산~삿포로 취항 외 몇가지 소식
동대구역 추천 0 조회 503 06.04.12 00:06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4.12 00:33

    첫댓글 아시아나의 경우에는 인천~아사히카와 노선(주 3왕복 운행)이 새로 생깁니다. 또한 기존에 운행하는 인천~토야마, 오키나와의 경우 주 2, 1편 증가, 인천-후쿠오카의 경우는 주 6편이 증가하였습니다. 결국 일본 직항은 오사카, 도쿄, 나고야를 제외하고는 국적기를 타야 갈 수 있습니다.

  • 06.04.12 14:27

    KQ는 이렇다할 나라(!)가 없는 중앙아프리카에서 유일하게 존재감 있는 항공사입니다. (그 다음으로 다국적사인 중앙아프리카항공이 있지만 격차가 큽니다) NW가 주도한 윙스 그룹에 있다가 한꺼번에 스카이팀에 편입된 축에 속합니다.

  • 06.04.12 17:45

    부산에서도 점점 국제선 항공 노선이 늘어나는 것 같군요. 우리나라도 지방의 '국제공항'들이 하루바삐 이름값을 하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 06.04.12 17:48

    김해공항만 생각하면 안습이네 쩝....

  • 페테르부르크 노선은 원래 성수기때에만 운항을 했구요..(언제나 늘 비수기 겨울시즌엔 운행중지) 스카이팀에 아에로플로트가 들어오면서 대한항공도 동유럽쪽으로 손님모시기가 한결 수월해진듯 합니다.

  • 그리고 케냐항공은 현재 스카이팀 준회원사로 알고있구요.. 삿포로노선.. 잘 되면 좋겠습니다만 저같은 학생신분으로써 할인항공권으로 60만원이라면 꽤 비싼 가격이지요 ^^ 차라리 돈 좀 더 모아서 유럽노선을 가겠다는..

  • 대한항공이 세계 10대 항공사 안에 드는것이 목표라는데 충분히 가능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안전성도 세계 7위인가를 기록했다네요~ 세계 1위는 일본의 ANA 항공

  • 06.04.13 00:44

    김해공항의 경우 CX, SQ, MH, NH 취항이 시급합니다.

  • 06.04.13 01:22

    CX는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군요. NH는 아마 OZ 코드셰어로 때울테고, SQ와 MH는 그다지...

  • 06.04.15 21:54

    인천도 SQ가 부족한데.. 김해에 SQ라... 많이 어려워 보입니다.. ;;

  • 06.04.16 20:39

    김해공항 확장공사 언제끝나죠?

  • 06.04.17 22:42

    2007년 4월에 국제선 청사가 완공됩니다(직접 보고 왔어요~~).

  • 06.04.18 05:15

    김해공항... 예전에 일본갈때 봤는데... 갈때는 몰랐는데 올때... 일본공항보고 김해공항 보니까 안습이...ㅡ.ㅜ

  • 06.04.18 20:18

    일본공항도 일본공항 나름이죠. 여기서 대마도공항 가보신 분 계신지 :) (얼마나 헐었기에 그런 소리를 하냐면, 그만하면 일본에서도 그렇게 처지는 정도는 아닙니다. 여기 시설 수준이 여수 구터미널 레벨이죠.)

  • 06.04.19 09:23

    대마도 같은 곳에 공항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일본 교통 인프라가 좋다고 이야기해야 되지 않을까 여겨집니다. 우리나라는 외딴 섬(울릉도, 흑산도 등등)이어도 배 이외에는 교통편이 없으니, 파도만 많이 쳐도 OTL이죠.

  • 06.04.20 01:11

    Dakku님께서 말씀하신 건 개개공항의 시설이니까요. 비행장 시설로만 보면 일본은 도쿄권을 제하면 명백한 과잉시설이라고 할 정도로 많이 있습니다. 그게 그리 도움이 되냐 하면 또 모르지만요. (예컨대 배가 못다니는 풍랑이면 비행기도 거의 결항입니다)

  • 06.04.18 20:19

    그밖에 오카야마에서도 내린 적이 있는데, 여기는 대충 광주 정도? 교통편은 광주가 차라리 낫습니다만. (시내 가는 버스가 1시간 30분에 하나...orz)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