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15일 장안구 소재 통영굴밥에서 연합회 정기 총회가 있었습니다.
개인사로 여러 대의원들이 참석치 못하였으나 최상연 사무장의 분주한 통화로 불참에 따른 총회결과를 위임하는 동의를 얻어 총회를 시작할 수 있었네요.
주요 안건은 지난 1월 25일 연합회 정기 이사회에서 상정된 2013년도 임원 추대에 관한 상정과 결정과 2013년도 주요 사항 의결및 상정이었습니다.
감사결과보고는 감사2인의 개인사로 참석치 못하여 서면보고로 대체되었고, 최병묵 재무이사를 통하여 추가 보고가 있었습니다.
또한 최상연 사무장은 2012년 실적및 2013년 계획보고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선출직 임원 선거에서는 지난 정기 이사회에서 추대된 제7대 박상기 연합회장의 연임건과 제7대 허노대,김종문 감사에 대한 추대건을 참석인원 만장일치로 통과였습니다.
연임된 박상기 연합회장은 당선의 변을 통하여 지난 임기 2년간 이루지 못한 족구 위상정립을 위해, 재임 2년 동안 책임을 완수하라는 족구인들의 명령으로 받아드려 더욱 열심히 일한것을 약속하였습니다.더불어 공약으로 밝힌 연합회 지원 예산 증액,전용구장 확보,유급직 사무국 인원 창출 등의 굵직한 사안들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할것임을 다시한번 공포하였습니다.
또한 1박 2일간의 임원 워크샾을 마련하여 연합회 발전을 위한 구체적 전략마련과 임원들의 단합을 이끌어내는 장을 시간을 만들것을 제안하였습니다.
이어서 이어진 임원들의 고변에서 양회동 연합회 부회장은 열정있는 리더의 자격과 인근 연합회의 사례를 통하여 바라본 우리연합회의 모습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며 발전하는 우리 연합회의 미래상과 임원들의 자세를 말하였고,김형영부회장은 반목보다는 화합하는 연합회의 발전상,박찬욱대의원은 댓가없이 일하는 임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 서계호 부회장은 무탈한 한해의 기원, 장종태 부회장은 연합회 발전을 위해 미력하나마 노력할것과, 최병묵재무이사는 그간 재무이사로서,사무국 인원들의 고충과 애로등을 표현하였고,한인옥 부회장은 회사조직의 사례를 인용하며 인정받는 조직수장의 모습과 그속에서 발전하는 조직상,손정기 부회장과 박민우 대의원은 더욱 열심히 봉사할것과 우성율 부회장과 신명수 연합회 사무차장은 축하와 더욱 긴밀한 협조등을 표현하며, 참석임원들이 발전하는 연합회 구현을 위하여 나름의 고견을 담백하게 표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더불어 박상기 연합회장은 마무리사를 통하여 연합회 임원들간의 긴밀한 나눔을 위하여 내부적 상조의 장도 마련할것을 제의하였습니다.
그리고 사무국에서 공지 사항은
-동호회별 연합회 임원 확정 연락 줄것과
-3월20일전 동호회별 인원 명단 제출
-실명 카페 임원 등록 요망(대의원,이사진)을 통한 등업
-시족제전 연합회 운영위원회 개최등을 공지하였네요.
아무쪼록 2013년에 박상기 연합회장을 구심으로 모든 임원,동호인들이 하나되어 발전하고 보다 더 화합하는 수원시 족구연합회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첫댓글 박위원님! 대의원총회관련 멋진 논평 감사드립니다...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사진속에도 감기로 고생하는 모습이 생생하게 보이네요. 건강 빨리 회복하시고 올해도 많은 수고 하시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