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의 우상을 제거하기
- 조태성
1.
어제 40일 밤별 집회 22일차 예배 가운데 기도 인도 순서를 맡겨주셔서요. 함께 기도드리면서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남양주에서 개척하신 이동근 목사님의 찬양 인도 가운데, 은혜의 보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성령님의 임재가 찬양 가운데 잔잔하면서도 감동적으로 운행하심을 보는 듯했어요.
2.
설교는 김진호 목사님께서 전해주셨는데요. 일찍부터 강원도 농촌 교회에 부임하셔서 어르신들 중심의 교회이지만 아름답게 목회하시는 목사님이세요.
젊은 나이에 좀더 편한 길이 있지만 순종하셨고요. 인도하심을 따라 걸어가시는 목사님이셔서인지 설교 전부터 이미 은혜를 받았습니다.
3.
나눠주신 말씀도 저를 돌아보게 해주시는 말씀에 은혜를 받았는데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장신구를 제거하라고 말씀하신 하나님께서는 우리 각자에게도 오늘날 숨겨진 우상 역할하는 장신구를 제거하기 바라십니다.
예수님께서 나의 왕이시고 주인이시라고 고백하지만요. 여전히 판단과 감정의 주인이 제가 되어 있어요. 그래서 제 생각, 제 계획대로 안 되는 것 같을 때 염려합니다. 짜증냅니다. 두려워하거나 조급해집니다. 분주해집니다.
4.
얍복 강가에서의 야곱처럼 튼튼해진 두 다리가 숨겨진 우상이 되어서 언제든지 세상을 향해 달려갈 수 있는 제 모습을 봅니다. 하나님의 뜻과 반대로 도망칠 수 있는 저를 봅니다.
감사한 것은요. 장신구, 숨겨진 우상을 제 힘으로 제거하는 것이 안 됨을 하나님께서 아셔서요. 십자가의 크신 사랑을 먼저 보여주셨고요. 그 사랑에 합당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성령님의 충만하심을 예비하셨습니다.
5.
오늘 저녁도 40일 밤별 집회 23일차 예배가 드려집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은혜의 보좌 앞에 함께 나아가셔서요. 예수님께서 내 삶의 모든 영역에서 왕되심을 기쁘게 경험하시고 하늘의 샬롬으로 살아가시길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40일밤별집회 #신촌공유교회 #중보기도 #여빈이 #이학섭목사님 #김형민목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러시아 #우크라이나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은혜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목사님
저도 어제 말씀처럼 내 삶의 장신구를 내려놓기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겸손히 삶의 장신구를 내려놓고자 노력하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평안한 밤 보내셔요^^♧
샬롬♧^^ 목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 삶에 제 힘으로 제거하지 못하는 마음에 우상(장신구들)이 있지만 예비하신 십자가의 크신 사랑과 성령님의 충만하심으로 장신구들이 제거 되고 그 사랑에 합당한 삶을 살아가도록 도와 주시는 성령님을 더욱 의지하며 믿고 감사드립니다.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성령님의 도우심을 의지하시며
예수님을 바라보시는 형제님을
축복합니다.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굳밤되셔요^^♧
샬롬 목사님^^
귀한 말씀에 다시금
감동을 받습니다^^
저도 주님을 왕으로, 주인으로 모셨다고 하면서요
제가 주인되서 판단하고
행동하며 오직 하나님 보다
장신구를 달고 튼튼한 두 다리를 의지한 적이 너무나
많았던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예수님 십자가 사랑을 힘입어 은혜의 보좌로 나가면서요.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순도 100프로 오직 하나님만 의지하길 소망합니다 ^^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겸손히 은혜를 의지하시며
하나님 앞에서 순종을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감동을 받습니다.
평안한 밤 되셔요.
샬롬입니다^^♧
@Israel태성 격려해주시고 기도해주시는 사랑에
그저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평안한 밤되셔요 ^^
아멘♡
숨겨진 장신구, 우상을 제거하고요. 하나님 앞에
올바로 서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