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스라엘 군인들이 2023년 10월 10일 가자 지구 접경 이스라엘 남부 크파르 아자에서 팔레스타인 테러리스트의 공격으로 사망한 동포의 시신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JACK GUEZ / AFP)
KFAR AZA, 이스라엘 — 화요일 하마스 테러리스트들이 이스라엘 남부에서 1,000명 이상의 목숨을 앗아간 파괴적인 공격으로 100명 이상의 민간인을 학살한 크파르 아자 키부츠의 어린이용 자전거 3대 옆에 시체 가방 6개가 놓여 있었습니다.
외신 언론인들은 크파르 아자(Kfar Aza)를 둘러 보며 팔레스타인 공격자들이 희생자들의 목을 베는 경우도 있었다고 보도했습니다.
팔레스타인 무장괴한들이 키부츠를 습격했을 때, 그들은 "거주자들을 강제로 나오게 하기 위해" 번화했던 지역 사회의 여러 집에 불을 질렀다고 24세의 이스라엘 군 장교 오마르 바라크가 말했습니다.
The video player is currently playing an ad.
그는 토요일 새벽 공격으로 가자지구에서 이스라엘 남부 지역사회로 침투한 하마스 테러리스트들의 물결에 대해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테러리스트에 의해 죽는 것보다 화재로 죽는 것을 더 선호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집 안에서 많은 시신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이스라엘의 데일리 에디션 타임즈를 받아보세요이메일로 보내시고 우리의 주요 뉴스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뉴스레터 이메일 주소그것을 얻으십시오
가입하시면 약관 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i24 뉴스의 한 기자는 IDF 사령관이 약 40명의 아기 시신을 발견했으며 그 중 일부는 참수됐다고 그녀에게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하마스 테러리스트들은 이스라엘에 들이닥쳐 일련의 국경 도시와 지역 사회에서 수백 명의 민간인을 학살했습니다. 약 1,500명의 무장괴한이 가자지구 국경 장벽을 뚫고 침입한 뒤 몇 시간 동안 잔인하게 날뛰었습니다.
IDF 군인이 2023년 10월 10일 가자 지구와 접해 있는 이스라엘 남부 키부츠 크파르 아자에서 2023년 10월 7일 팔레스타인 테러리스트의 공격으로 사망한 이스라엘인의 시신을 제거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JACK GUEZ/AFP)
보도에 따르면 공격과 그에 따른 전투로 인한 이스라엘의 사망자 수는 화요일까지 1,000명으로 늘어났습니다 . 5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병원에 입원해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위협하는 부상을 입었고 토요일 이후 2,900명 이상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테러리스트들은 또한 군대가 공격자들과 교전하기 전에 약 150명의 남성, 여성, 어린이를 납치하여 가자지구로 끌고갔습니다. 하마스는 또한 이스라엘을 향해 5,000발이 넘는 로켓을 발사했으며 계속해서 남부와 중부 지역에 폭격을 가해 더 많은 사망자와 부상자를 발생시켰습니다.
광고
크파르 아자(Kfar Aza) 농업 공동체는 이스라엘이 수십 년 만에 자국 영토에 대한 최악의 공격에 대한 보복으로 화요일 무자비한 폭격을 가한 가자에서 불과 2킬로미터(약 1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Barak은 Kfar Aza의 통제권을 되찾기 위해 이틀 동안 가해자들과 싸운 이스라엘 군대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더 나쁜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두 아이의 시신이 암살된 것을 보고 무너졌다”고 말했다.
퇴임한 이스라엘 소장 이타이 베루브는 "모든 민간인의 시신, 죽은 아이들의 시신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며 "큰 학살이자 큰 재앙"이라고 덧붙였다.
크파르 아자(Kfar Aza) 주민들은 팔레스타인인들과 관련된 긴장과 폭력에 익숙했지만 가자지구 가까이 살기를 선택했습니다.
일부는 이스라엘이 2005년 그곳에서 군대를 철수한 후에도 해안 거주지 근처에 이스라엘 주둔을 유지해야 한다고 믿었고, 다른 일부는 이스라엘의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했기 때문에 그곳에 집을 지었습니다.
광고
하마스 테러리스트의 시신이 2023년 10월 10일 키부츠 크파르 아자 땅에 누워있습니다. (AP Photo/Ohad Zwigenberg)
'파이터들의 물결'
팔레스타인 공격자들의 시신은 화요일 키부츠 땅에 널려 있었고, 일부는 여전히 얇은 검은색 방탄조끼를 입고 있었습니다.
죽음의 냄새가 공기에 스며 들었습니다.
Veruv에 따르면 이스라엘군은 Kfar Aza에서 "하마스 테러리스트의 물결"에 맞서 싸웠습니다.
그는 “70명의 테러리스트가 완전 무장하고 숙련됐다”고 말했다.
“40년 동안 봉사하면서 어려운 일을 많이 보았지만 이런 일은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Veruv는 덧붙였습니다.
크파르 아자에는 약 400명이 살고 있었는데, AFP가 몇몇 이스라엘 군인들을 심문한 결과 100명 이상의 민간인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심지어 일부는 150이라는 수치를 앞지르기도 했습니다.
주민들이 소박한 집 밖의 잔디밭을 깔끔하게 정리했던 키부츠의 한 지역에는 공격자들이 이스라엘과 가자 사이의 국경 울타리를 넘어 날아가기 위해 사용한 전동 글라이더의 잔해가 놓여 있습니다.
손상된 스쿠터, 곡물 사일로 근처의 파괴된 트럭, 분홍색 헬멧 등 주민들의 소지품이 바닥에 흩어져 있었습니다.
광고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한 텔아비브 출신의 한 사업가는 이스라엘군이 테러리스트와 싸우고 가자 주변 지역사회에 대한 통제권을 되찾는 것을 돕기 위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원하는 것은 평화뿐입니다. 그것이 유일한 해결책이지만… 하마스와 평화를 누릴 수는 없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퇴역 장교인 베루브는 "이제 싸울 시간이고 우리는 오랫동안 싸울 것"이라고 말했다.
하마스가 운영하는 가자지구 보건부는 이스라엘의 보복 공습으로 팔레스타인 거주지에서 700명 이상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은 테러 기반 시설과 하마스가 활동하거나 은신하는 모든 지역을 표적으로 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IDF 군인들이 2023년 10월 10일 가자 지구와 접해 있는 이스라엘 남부 키부츠 크파르 아자에서 하마스 테러리스트의 공격으로 사망한 이스라엘인의 시신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JACK GUEZ/AFP)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와 다른 이스라엘 지도자들은 하마스가 다시는 이스라엘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능력을 결집하지 못하도록 보장하겠다고 약속했으며, 테러 단체의 소멸은 이스라엘의 미래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네타냐후는 토요일 이스라엘 민간인에 대한 잔학 행위를 이슬람의 행위에 비유했습니다. 상태.
네타냐후 총리는 월요일 밤 “이 전쟁은 비열한 적, 즉 여성, 어린이, 노인 살해를 찬양하는 야만인들에 의해 우리에게 강요된 것”이라고 말했다.
“하마스가 자행한 잔혹행위는 ISIS의 잔혹행위 이후로 본 적이 없습니다. 아이들은 나머지 가족들과 함께 결박되어 처형당했고, 어린 소녀와 소년들은 등에 총을 맞고 처형당했으며, 여기서는 설명하지 않을 기타 잔학 행위를 저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