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부터 메가패스 이용자인데요.
문자 보낼겸 해서 쿡 인터넷 싸이트에 로그인 하려고 해도
아까 낮엔 아예 먹통이더니 지금은 약간 빨라진 것도 같아서 그러려니 하다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 순위를 이제서야 봤네요.
내용을 보니 KT가 고객의 동의없이 정액제 가입시켜놓고 요금 부당갈취?
뭐 이런 내용이 소비자 고발이란 프로에 나와서 사용자들이 몰려갖고 서버가 포화상태이라는 것 같던데....
이거 저희집도 분명 환급금이 있을 법도 한데 어떻게 돌려 받아야 되는거죠?
대충 검색해보니깐 100번 전화해서 2번 상담원 연결 눌러서 얘기해보라는데
상담원이 과연 사실 여부를 확인(인정)해주면서 환급 절차를 곧이곧대로 알려주려나요?
저도 방금 알아서 미환급금이 조회'만' 된다길래 2-30분째 해봤는데 다시 먹통이네요.
첫댓글 헐.. 그런게 있나요? 아시는 분들 좀 자세히 알려주세요. 저도 해봐야겠네요 ㅡ,.ㅡ;;
전화 해봤습니다...ㅎㅎ 근데 집전화를 많이 써서 그 부가서비스에 의해 이득을 보면 해당사항이 없다네요...ㅎㅎ 그래서 전 0원,,ㅎㅎ 한마디로 집전화 많이 쓰시는분은 힘들듯해요..
http://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bestofbest&no=40307&page=1&keyfield=&keyword=&sb= 여기 보시면 166만원 환급받았다고 하네요. ;
www.ktoa-refund.kr
www.searchqook.co.kr 미 환급급 조회 사이트... 지금은 너무 접속이 많아 먹통...;;
많다고 하드라구요.. 제가 조금 아는 분은 220만원 환급 나온 분도 계시던데요 ㄷㄷ
그런데 론하퍼님도 말했듯이 상담원에게 물어보면 사실대로 정액제나 부가서비스 가입된 사항을 알려주나요? 저도 알아보려 하는데 그게 의심스러워서...
제가 어제 갔다왔는데 일단 해지한지 6개월이 지난 전화는 기록이 삭제되어서 환급금이고 뭐고 조회자체가 안된다고 하네요. 혹시나 해약한 지난전화로 환급금 확인해보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아~!! 집전화가 해당되고요 핸드폰은 확인해보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