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검 앱으로 보여지네요 ㅋㅋ 이제동네병원가서도 떼가서안보여줘도되네요ㅋㅋ 서울하고 왜이리 차이가나는건지. ㅜㅜ
첫댓글 ㅎㅎㅎ 잘 되셨네요.. 제가 다니는 병원도 앱으로 볼수는 있는데 검사 수치가 완전 다 나오는건 아니고..많이 빠지나 ? 글세요..중요수치 정도 ? 글세요.. 수치 변화 다니면서 보세요..
이재ㅣ그래야죠 담달6에 또입원ㅜㅜ담도스텐드 ㅎㅎ
첫댓글 ㅎㅎㅎ 잘 되셨네요.. 제가 다니는 병원도 앱으로 볼수는 있는데 검사 수치가 완전 다 나오는건 아니고..많이 빠지나 ? 글세요..중요수치 정도 ? 글세요.. 수치 변화 다니면서 보세요..
이재ㅣ그래야죠 담달6에 또입원ㅜㅜ담도스텐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