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확실히 아이즈원에게 피해가 갈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위즈원으로서 아이즈원 앨범에 흉한 것이 들어가는 것이 매우 불쾌합니다.
내가 좋아하고 응원하는 아이즈원이 MC몽의 지갑을 채워주기 위해 무대위에서 땀흘리는 꼴을 보고 싶지 않습니다.
현재까지 제작된 앨범 파기하고 다시 제작해주세요.
조금 앨범 가격이 올라가도 좋습니다.
좀 더 기다려도 괜찮습니다.
아이즈원이 지나온 길에 추악한 오점을 남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소속사가 앞장서서 아이즈원의 앞날을 지켜야 할때,
소속사가 앞장서서 가장큰 안티질을 하면 안되는 것 아닙니까?
팬으로써 할 말은 해야죠 그 곡 참여하신 분이 사회적으로 어떤 대우를 받고 있는지는 잘 알고들 계실텐데
자꾸 팬이기 때문에 이런말도 하는거라고 하시는 분들..... 이런 글 보면 아이즈원 멤버들이 좋아할까요? 오랜만에 한국활동인데 응원 해줘도 모자란데.... 어차피 모든 대중에게 사랑받을순 없습니다. 그런데 위즈원 마저 이러면 어쩌겠습니까... 제발 멤버들 생각 한번만 더 해주세요
분명하게 명심해야할걸 적어봅니다.
여기가 공카라서 특수성을 띄고 있긴하지만
마냥 오냐오냐 속된말로 내새끼 어이구 잘한다 식의 무조건적인 감싸안기가 과연 아티스트에게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시나요....
다양한 의견과 수용이 있어야 더 발전할수있습니다.
그 다른예로 안티의 순기능으로
팬들이 못보는 안좋은점을 지적하고 아티스트는 수용해서 보완하고 그래야 더욱 성장할수 있는거죠.
다양한 의견에대해 너무 획일적인 시선은 오히려 독이됩니다.
참고적으로 생각해보시라고 몇자 적어봅니다.
저는 가장 이해가 안되는게
분명 팬들 중에는 다른생각을 가지고 계신분들도 있습니다.
근데 그걸 본인과 상반된 입장을 가졌다고 무조건적으로 까내리는게.과연 옳은건지도 의문이구요 클린하다는 공카의 위즈원 수준이 이거밖에 안되냐 싶기도 하구요.
물론 이분의 의견에 마냥 긍정적으로 생각하지는 않는 입장이지만
서로 표현하거나 생각하거나 방식이 조금 다를뿐이지 너무 공격적으로 그러시는건 너무 그랗단 생각이 드네요.
너무 과격한 댓글들이 많이 보이네요ㅜㅜ
범죄자에요. 집행유예였지만 엄연히 대한민국 최고 법집행기구인 대법원에서 징역까지 선고된 사람입니다. 사회적으로도 용서받지 못한 사람이기도 하구요.
앨범을 다시 만들라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부분은 고사하더라도 스트리밍정도는 안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말이되는소리를 해야지 글내려요
님은 그렇개 생각하세요
음원 막는건 가능할지언정 앨범 재제작은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글 지우세요
음원 차트에서 항상 순위권을 차지하시는분이십니다.
그만큼 노래로는 대중들이게 인정 받으시는분이죠..
그니까 노래 나오기전부터 이러지 마시고 듣고 판단해요
제가 언제 만사 ok라고 했는지 알 수 있을까여..?
이 글 보고 오랜만에 아이스크림이나 들어아겠네요 ㅋ
글 내리세요
결과가 어찌되었든 앚즈가 부른 소중한 곡입니다. 다른거는 신경쓰지 맙시다
상식적으로 지금 예판 시작한 상황인데 앨범 파기가 되겠습니까? 듣기 싫으면 12번 트랙 듣지 마세요.
이런 글도 그만 올리고 내리세요
글쓴분이 현실적으로 어렵고 극단적으로 표현하셨지만 내용에 어느 정도 동의합니다. 지금 보기엔 이런 글을 쓰는것이 문제를 일으키는것 처럼 또는 분탕 치는것 처럼 보이겠지만 잘못 된건 바로 잡아야죠. 무조건 숨기고 덮으려고만 한다면 썩고 곪아 터집니다. 벌써 관련 기사들이 하나씩 터지고 있죠? 이유도 없이 시기하고 질투하는게 현실인데 이제 꽃피는 어린 애들이 정말 걱정됩니다. 소속사 측에서 빠른시일내에 현명한 조치를 취하길 부탁드립니다.
앨범 파기까지는 아니어도 이제부터라도 조항같은거를 만들어서 이런거를 방지해야할듯요. 그리고 공카 수준이 이렇게 낮았었나요ㅠㅠ 조작논란도 있고 어려울때인데 왜 서로를 이해하거나 존중하지 못할망정 그냥 무작정 글을 내리라고 하시는거세요?
실질적으로 피해본 세대로써 정말 아직까지도 이름만 들어도 치가 떨리는 사람입니다.
제 주변에만 해도 저 사람으로 인해 현역으로 바뀐 분들이 한둘이 아닙니다.
가뜩이나 시끄러운 판국에... 흠....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