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조미선기자] 화순도서관(관장 김경혜)은 오는 3월 8일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책 꾸러미를 대출 해주는 '초등 책 꾸러미 대출 서비스'를 운영한다.
'초등 책 꾸러미 대출 서비스'는 초등학생 단계별(1~3단계) 도서를 가방에 넣어 가방째로 대출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단계는 초등학생 저·중·고학년으로 구성되며 책 꾸러미에는 한 꾸러미당 교과 연계 및 진로 도서, 사서 추천 도서가 들어간다.
이용 방법은 원하는 책 꾸러미를 선택해 어린이자료실 데스크에 문의해 대출하면 된다. 대출 기간은 기존 대출 기간에서 5일을 더한 20일이며 넉넉한 기간에 다양한 주제 분야의 책을 골라볼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에서 책을 고르기 어려울 때 꾸러미로 대출해 이용자의 부담을 덜고 초등학생 맞춤형 도서 지원으로 가정에서 책 읽기를 즐기는 문화가 형성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초등 책 꾸러미 대출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화순도서관 어린이자료실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90371
화순도서관 초등 책꾸러미 대출 서비스 운영
[화순=조미선기자] 화순도서관(관장 김경혜)은 오는 3월 8일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책 꾸러미를 대출 해주는 '초등 책 꾸러미 대출 서비스'를 운영한다. '초등 책 꾸러미 대출 서비스'는 초등
www.miraenews.co.kr
#화순도서관 #김경혜관장 #책꾸러미 #책대출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