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읍산과 양평 산수유축제 사진방 2* 2012년 4월 5일,
원덕역(추읍산역)~추읍산~남릉~내리 산수유축제장~두레마을~원덕역
개군 한우.. 초상권 문제삼지는 않을뜻 싶어서.. 추읍산과 산수유.. 지난 남녁에선 바로 차창으로만 보던 매화를 이곳에서 뜻밖에 맞나고.. 아직은 좀 이르지만..
홍매화도..
열심히... 에드벌룬이 떠 있는 내리마을 산수유축제장이 보이고.. 축제는 6일 내일 부터여서 아직 준비에 바뿌다..
온 마을이 산수유 나무들로 가득하다.. 너무 순하고 이뿐넘.. 묶어놓은 사슬이 좀 거창해 보인다.. 추읍산과 내리..
활짝 만개가 조금은 아쉽지만.. 그래도 오늘 걸음에선 이정도면 충분...
축제 준비가 한창인 내리 마을회관앞 산수유 축제장..
교통이 불편한 내리마을은 축제기간 7~8일은 양평역에서 셔틀버스가 운행 되지만 혼잡이 예상되고.. 마을회관 앞에서 마을길을 따라 지도에 "제당 물레방아"라고 표시된 부근에서.. 왼쪽으로 임도를 따라 산허리를 넘으면 두레마을을 거쳐 원덕역으로 나올수 있다, 3~4km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며 이편이 훨씬 수월하게 대중교통을 이용 할수있다, 택시를 이용할 경우 내리에서 양평역 까지 13000원 정도.. 예 까지 왔으니 그냥 갈수는 없고... 오늘은 막걸리에 동동주 산수유 막걸리 까지 배불러 ?마실 정도로..ㅎ 내리 산수유주.. 여기서 1병당 5000원 받지만.. 모처럼 나들이 비싸다고 불평 마시길.. 어쩌다 한번인데..ㅎ 맛은 세콤한것이 와인 맛이다.. 괜찮은 편임.. 사진 서상영님..
사진 서상영님.. 이제 이길을 따라 귀경을 서두르고.. 내일부터 축제지만 그래도 방문객들이 제법 있었다..
내리 마을을 돌아보고..
도로를 따라 추읍산 방향으로 향한다..
추읍산과...
통과... 정말 산수유 마을이다... 통과..
여기에서 왼쪽 임도로..
돌아도 보고.. 길 옆에는 쉼터도 있다..
임도를 따르다 이쯤 마을이 보이는 우측 지능선을 타면 뺑 도는 임도보다 거리를 줄일수 있다, 추읍산 돌아보기.. 우측으로 지능선을 따라 내려선다.. 지능선 끝 두레마을 입구.. 지능선 끝.. 이제 이길을 따라 내려서면 흑천(신내천)변 다리 앞이다, 용문산도 보고.. 뒤돌아도 본다..
당겨도 담고..
접사는 실패 했지만 함 그냥 올려본다.. 봄의 모습 이니까... 또 추읍산도 담고.. 즐거운 걸음길 이었다.. 다시 돌아오고... 물빛도 봄빛이다..
바로갈수 있다하니.. . 다시 추읍산을 돌아보고..
. 원덕역이 보이고.. 다시 되돌아 왔다.. *양평 추읍산과 내리 산수유축제 사진방 2* |
출처: 우리 산을 걷는 나그네 원문보기 글쓴이: 캡틴 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