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 : 진성원 목사
사회 : 이동기 목사
설교 : 진성원 목사
치유 간증
1. 70세가 되신 분으로 유아기 때 중이염을 앓은 후로부터 60년이 넘는 동안 양쪽 귀가 모두 거의 들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어릴 때 따돌림을 당하기도 했고, 지금까지 수십년 동안 언제나 보청기를 끼고 생활했으며, 보청기 없이는 설교를 10%도 알아들을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조카이신 성남 큰믿음교회 이동기 목사님의 권유로 치유성회에 참석하게 되었는데, 여느 때처럼 보청기를 끼고 설교를 듣던 중 갑자기 소리가 너무 크고 시끄럽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보청기를 빼 보았는데, 놀랍게도 설교가 들리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할렐루야!
아무런 문제없이 설교를 끝까지 듣고 나서 기뻐하시며 간증하셨습니다! 귀에 문제가 있었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보청기를 빼고도 작은 소리의 대화까지도 잘 알아듣게 되어 본인뿐 아니라 주변 분들도 신기해하셨습니다. 선하신 주님, 기적의 주님을 높여 드립니다!
2. 아드님이 정신질환을 앓는 것으로 인해 오랜 세월 가슴에 응어리가 맺힌 듯 심장이 답답했으며, 9년 전에는 급기야 급성 심근경색이 생겨 시술을 3번이나 했습니다. 또 고혈압과 고지혈증으로 인해 머리에 혹이 생겼고, 만지면 통증도 느껴졌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는 중 신기하게도 마음에 무거운 돌덩이가 떨어져 나간 듯한 느낌이 들더니 답답하던 심장의 통증이 사라지고 편안해졌습니다. 할렐루야!
또한 혹에 통증도 사라져, 이제는 세게 눌러도 아무런 통증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퇴행성관절염으로 인해 15년 이상이나 무릎에 통증이 있었는데, 이 통증도 씻은 듯이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주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3. 지난 20년간 만성위염으로 인해 매일 위장약을 복용해야 했으며, 특히 여름마다 극심한 장염에 시달리면서 더욱 고통스러웠습니다. 의사 선생님은 “평생 약을 먹고 살아야 한다”는 진단을 내렸으며, 3년 동안 한약도 복용해 보았지만 전혀 호전되지 않았고, 스트레스로 화를 자주 내게 되는 등 성격까지 안 좋아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런데 오늘 목사님의 안수와 선포를 통해 언제나 느껴지던 위장의 통증이 사라지고, 마음에도 평강이 임했습니다. 몸과 마음을 모두 치유해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4. 허리협착증이 있어 5년 동안 극심한 통증에 시달렸습니다. 그래서 허리를 굽히거나 좌우로 돌릴 수 없어 항상 서서 머리를 감아야만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극심했던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 5년 만에 허리를 완전히 굽힐 수도 좌우로 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름다우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5. 5년 동안 악관절로 인해 입을 벌릴 때마다 소리가 났고, 많이 벌리면 턱이 빠지기까지 하여 너무나 고통스러웠습니다. 특히 스트레스를 받을 때면 오른쪽 턱관절의 소리가 심해졌고 통증까지 있었습니다.
치료를 위해 병원을 예약해 놓았지만 오늘 치유성회에 참석하였는데, 입을 벌려 보았을 때 부드러워진 것이 느껴져 입을 크게 벌려 보니, 신기하게도 예전과 달리 턱이 빠지지 않았습니다! 할렐루야! 이제는 소리도 나지 않습니다.
또한 양쪽 턱도 튀어나와 있었는데, 기도를 받고 손으로 만져보니 달라진 것이 확연히 느껴질 만큼 턱라인이 갸름해졌습니다. 고통을 없애 주셨을 뿐 아니라 성형 기적까지 행해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6. 5년 전부터 양쪽 무릎에 퇴행성 관절염이 있어 앉았다 일어나는 동작을 할 때마다 손으로 무언가를 짚어야 하는 등 너무나 불편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목사님의 안수와 선포 이후에 자유롭게 무릎을 굽혔다 펼 수 있게 되었을 뿐 아니라, 쪼그려 앉는 동작도 편안하게 가능해졌습니다.
할렐루야! 선하신 치유자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7. 5-6년 전부터 오른쪽 어깨에 심한 오십견이 왔습니다. 이로 인해 팔을 올리는 것, 돌리는 것, 무거운 것을 드는 것 등이 모두 어려워 일상생활이 많이 불편했고, 침도 맞고 물리치료도 받아봤지만 전혀 호전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놀랍게도 마치 아무런 불편함이 없었던 것처럼 모든 동작이 자유롭게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주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8. 오른쪽 어깨가 왼편에 비해 많이 내려가 있었고, 왼쪽 다리도 오른쪽에 비해 짧아 걸을 때 늘 균형이 맞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오늘 치유성회 중 양 어깨의 높이가 같아졌고, 양쪽 다리의 길이도 동일해졌습니다! 할렐루야!
또 2주 전에 씨름을 하다가 다쳐서 통증이 심해 무릎을 굽힐 수가 없게 되었고 붓기도 무척 심했습니다. 그런데 안수를 받은 후 붓기가 가라앉고 통증도 말끔히 사라져 자유롭게 굽히고 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신기하고 감사합니다. 주님께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9. 영국 런던에 사시는데 치료차 한국에 오신 분입니다. 오십견으로 인해 어깨의 통증이 심하여 팔을 전혀 올릴 수가 없는 상태였고, 한방치료를 받아도 전혀 차도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예배를 드리는 중 통증이 사라지더니, 놀랍게도 팔을 90도 이상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주님 감사합니다!
10. 목 부위의 피부에 두드러기가 나서 빨갛게 변하더니, 증세가 심해져서 머리카락만 스쳐도 가려울 정도가 되었습니다. 한번 발생하면 3개월 이상 사라지지 않았고, 병원에서 연고를 처방받아 보아도 증세가 크게 호전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집회 중에 놀랍게도 목 부위의 가려움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또한 치유기도를 받고 두드러기와 빨갛게 변하는 증세도 깨끗이 사라졌습니다! 놀라우신 주님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1. 복합성 피부로 지성인 부위에는 특히 여드름이 심했습니다. 최근 바람과 황사 때문에 증세가 더욱 심해지며 가려움증까지 심해졌지만 병원에 갈 수 있는 여건이 안 되어 고통스럽게 지냈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놀랍게도 가려움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12. 퇴행성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이 심하여 무릎을 굽힐 수가 없었고, 앉았다 일어날 때에는 바닥에서 구르며 일어나야 할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치유 선포 시간에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면서 이제 편안하게 앉았다 일어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오늘 이외에도 많은 분들에게 치유와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놀라운 사랑으로 임재하시고, 아버지의 마음을 우리에게 부어주시고, 우리의 몸과 마음을 모두 만져 주신 아름다우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치유 사역
통성 기도 및 안수 사역
날 채워주소서~ 날 만져주소서!
날 일으키소서~ 지금 이 시간!
끝없는 주님의 생명수로 나의 영혼에 부으소서!
세상의 누구도 채울 수 없는 나의 영혼을 채우소서!
주의 말씀 의지하여~ 믿음으로 그물 던져!
오늘 그가 놀라운 일을 일으키시는 것 보라!
주의 말씀 의지하여~ 깊은 곳에 그물 던져~
믿는 자에게 능치 못함 없네!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또 주의 발에 나의 발을 포개어~
나 주와 함께 죽고 나 주와 함께 살리라!
영원토록 주 위해 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