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암동 DMC 내의 상가 홍보담당자 강재식입니다.
분양시작한지 2달만에 60%이상이 매매되었습니다.
상암동DMC는 서울시의 다이아몬드형 국제업무거점에 속한 도시로써(도심,여의도 용산,상암,강남) 택지개발지구중 가장 주목되는 곳입니다.
2006년 하반기부터 국내,국외의 IT,미디어등의 업체가 입주를 시작합니다.
정보통신부,문화관광부,KBS 미디어센터,한독산학연구센터,팬택 R&D센터공사도 한창 중입니다.
현재 이곳 1층 상가 가격은 평당5,000~6,000만원선입니다.
제가 소개해 드리는 상가는 최초분양이며 평당 3,600만원입니다. 사거리 코너에 위치해 있으며, LG CNS사옥 바로 옆빌딩입니다. 지하5층 ~ 지상12층 규모로 지하1층~지상2층까지만 근생상가이고 나머지는 IT에 관련된 업체5곳이 이주합니다. 5호선수색역,2008년 개통되는 인천국제공항철도역(수색통합역사),제2자유로통과,월드컵대교 연결,강남순환도로연결이 되는 곳입니다. 교통이 상권에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는것은 다 아시겠죠?
유망업종으로는 병원(상암동은 병원이 아주 부족함),은행,유명프렌차이즈(T.G.I.F, 스타벅스,VIPS,맥도날드 등)등 입니다. 지하는 대형호프(WAR BAR세계맥주전문점)나 유명 한식점이 좋습니다.
예상수익률은 1층은 6%~7%대이며 2층은 10%대입니다.
최근 강남을 능가할 상권을 형성할 지역으로 부동산 전문가와 투자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으며 떠오르고 있는 곳이 바로 상암택지지구내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입니다. 2010년 DMC단지가 조성될때의 상주인원은 7만명가량이며 예상유동인구는 40만명입니다. DMC는 24시간 최첨단 기술을 경험할 수있고 대한민국IT기술력과 환경적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는 관광명소라는 목표를 가지고 조성됩니다. 한독산학연구센터(KGIT)는 국제화된 기업형 대학 연구센터로써 2008년부터 노벨상 수상학자들을 비롯한 많은 교수진들이 들어옵니다.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DMC)는 단순한 과학기지가 아니라 일과 거주와 여가가 함께 충족되어지는 살아있는 커뮤니티가 목적인 최첨단 도시라고 보시면 됩니다.
세계 최초 디지털도시로써 서울시의 2대프로젝트(청계천복원사업,상암DMC) 에 속합니다.
130층 빌딩(국제비즈니스센터)이 메스컴에 발표만되면 투자자들이 바로 몰리는 곳이니 최초분양가격대에서 최고의 상가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www.dmc.seoul.kr을 참고하세요...
011-1720-0409 강재식 입니다.(방문시 연락주시거나 자료가 더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