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하신 하나님 !
우리 맑은샘 교회 온 교우가 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그간 우리들이 하나님의 자녀라 하면서도 먼저 하나님과 연합하지 않고 불순종하였음을 용서하여 주시고 무슨 일에든지 항상 하나님과 하나되는 삶을 살게 하소서.
하나님과 하나되어 시작된 교회건축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교회건축이 마무리 되는 그 순간까지 기도의 끈을 놓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일하심을 끝까지 기대하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보이는 건물도 중요하나 보이지 아니하는 우리 마음의 성전을 세워가게 하시고, 견고한 말씀의 기초를 쌓아 어린 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말씀으로 이어져, 기도하는 거룩한 습관을 갖게 하여 주소서.
2016년도 이제까지 지켜주신 하나님! 남은 하반기의 모든 사역이 늘 하나님과 이어진 사역이 되도록 함께하여 주소서. 사역자들이 하나님의 종으로 올바르게 살 수 있는 힘과 용기를 주시고, 모든 교우들이 주 안에서 하나되어 한 마음, 한 뜻, 한 사랑으로 주의 일을 이뤄가게 하옵소서.
특별히 다음 세대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우리 자녀들이 세상 권세에 흔들리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통치를 받는 하나님 나라의 백성으로 자라나게 하소서.
마지막으로, 우리 모두가 성령의 충만으로 하나되게 하소서. 살아있는 믿음과 사랑으로 주님을 증거하는 삶을 살게 하시고, 메마른 땅 아부다비 에서 하나님을 드러내는 맑은 샘물이 되게 하소서.
이 모든 간구를 우리를 하나되게 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첫댓글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