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 CNG개조 CNG개조 LPG개조에 대해서 부정적인 시각도 있지만 긍정적인 시각도 많다 부정적인 시각은 아픈경험이 있을테고 긍정적인 시각은 좋은 기억이 있을거다 은둥이 K9 CNG개조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CNG연비에 빠지면 헤어나기 힘들다 CNG구조변경 검사전 가을의 끝자락에서 한컷 해본다 K9 CNG개조 시장에서 인기있는 차종이지만 성격이 많이 까칠한 녀석,, 개조하는 가스ECU의 성능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마구 울컥이고 야생마처럼 풀쩍 풀쩍 뜀박질도 서섬없이 해댄다 한때는 K9에대한 CNG개조를 포기하고 싶을때도 있었다 하지만 블루나인 ECU개발후 K9은 CNG개조후 운전성 꼴찌에서 오히려 1등으로 등극 한다,,ㅎㅎ 꼴찌의 반란 K9~~ 오직 블루나인 에서만 가능하다 가속페달을 살짝이 가속 할때 울컥 울컥하고 가소페달을 놓을때도 울컥 특정속도에서 가속시 울컥이고 옆에 누군가와 동승하고 있다면 K9이라는게 쪽팔린 경험을 했으리라~ CNG개조문의 전화 오늘 하루만해도 엄청 많은 이들과 전화 통화했다 대부분 CNG개조비용 외엔 관심이 없어 보인다 나도 그런 통화는 별로 관심 없다 남들이 더 저렴한 제품을 찿아 다닐때 청구모터스는 더 좋은 제품을 찿아 다닌다 CNG레귤레이트에 붙어있는 부품들이 꽤나 많다 진공호스,가스호스,밴드등 청구모터스가 사용하는 제품은 차량 수명보다 더 오래가는 제품이다 기본적인 부품의 퀄리티도 중요하지만 CNG개조실력은 더 중요하지,, 휘발유 차량에 CNG개조하는 작업이라 MAINTENANCE(점검,유지보수)가 매우 중하다 유지 보수에 관한 생각없이 가스부품들 마구 장착하는 개조사도 많이 있다 점화코일 점화플러그 교환때 거래하는 가까운 카센터에서 교환해도 아무런 간섭없다 가스정비외 다른 정비때도 개조한 부품들 간섭 없도록 설치한다 예전에 처음 이엔진과 만났을때 왜 그렇게 크게 보이고 겁이 났던지 지금 생각하면 우습다.. 지금은 너무 작다는 느낌이다 남들이 GDI엔진은 가스차 개조가 안된다고 불평 하고 낙담하고 있을때 청구모터스는 유일하게 도전했고 지금 GDI가스차 개조시장을 일구어 놓았다 K9CNG개조시 주행거리가 너무좋다 현재 주행거리는 52500km 거의 새차 수준 이라고 생각해도 좋은 주행 거리다 8기통 GDI CNG개조 원조 블루나인의 능력은 지금도 진화 하고 있다 블루나인 전에 제품에서 해결하지 못했던 여러가지 문제를 하나 하나 해결했고 가장 확실하게 해결한 부분은 K9 CNG개조때 주행성 꼴찌에서 1등으로 끌어 올렸다 지금도 블루나인 아닌 다른제품으로 K9 CNG개조후 문제 주행중 가속시 울컥이고 가속페달에서 발을 떼면 역시 울컥이고 특정 속도에서 가속시 또 울렁 울컥하는 현상이 빈번 할거다 나는 그런 현상이 왜 일어나는지 알고있다 조금만 기다리면 블루나인 디지털 게이지은 놀라운 기능이 추가 된다 CNG탱크 세상에서 가장 안전하고 품질좋은 CNG탱크 타입3 132리터 알미늄 라이너 제품이며 미국에서 올해 수입한 제품 SCI 132리터 타입3 제품이다 고객이 동일 제품을 찿으면 지금은 수입이 안된다 그런 제품을 국내엔 없다라고 호도 하기 일쑤다 왜 본인이 못하면 남도 못하는줄 아는지,, 같은 용량 대비 타입3 알미늄라이너 CNG탱크는 트렁크 공간 확보가 제일 많이되고 CNG충전이 제일 맣이 되는 제품이다 청구모터스에서만 만날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이현자동차 검사소에서 CNG구조변경후 청구모터스로 돌아간다..ㅎㅎ K9 CNG개조후 주행중 가속시 울컥이고 특성 알피엠에서 가속때 울컥이고 또 특정 속도에서 가속때 또 울컥 한다면 블루나인은 깔끔하게 해결 가능하다 증상 조금이라도 완화 되지 않는다면 수리비용 받지 않는다 K9 CNG개조 잘하는곳 청구모터스 여기 오시면 된다 |
출처: 천연가스자동차 원문보기 글쓴이: 씨엔지
첫댓글 멋지십니다!
시원한글 잘보고갑니다
GDI엔진은 내부에 연료펌프가 있어 더 장점이 있다고 한던데요..자연흡기엔진보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