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납득이 안가는 변경이네요 518번은 수요가 많은데 감차를 하네요 중형버스 도입이 안된다면 혁신도시 주변은 수성3(-1)번, 동구4번(-1번), 동구5번, 동구6번, 북구3번등과 거기다 간선 805번정도를 잘 좀 조정하면 괜찮을 것 같다는 느낌이드는데 현풍에 달성 지선을 만들어가는 느낌입니다
차라리 하나를 동구지선 6번 7번은 폐선을 해서 그 감차된 차량을 805번이나 836번 둘 중에 하나를 투입해 혁신도시를 두루 다니는게 맞다는 생각입니다 지하철과 연계 하는 것.. 물론 중요합니다 근데 이것은 지선 노선이긴 하지만 대형버스가 할 것이 아니고 마을 버스인 승합차나 최대 소형버스가 할 기능들이죠 노선이 연장되서 장대노선, 노선이 길어진다 하더라도 이렇게 하는 게 오히려 더 좋을 듯 싶네요 물론 이지역 분들이 지하철과 빨리 연계되는 노선을 원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렇다고 매번 짧은 노선을 신설 하기에는 무리고 전체적으로 봤을 때에 비효율 적으로 보이네요
첫댓글 518 1대 감차하는 만큼 신흥이 보강하는 게 맞다고 봅니다.
503 전기버스 5대 투입 → 503 가스차 1대 518 투입 or
503 전기버스 5대 투입 → 503 가스차 1대 425 투입 → 425 달구벌 배차분 518 투입
또 납득이 안가는 변경이네요 518번은 수요가
많은데 감차를 하네요 중형버스 도입이 안된다면 혁신도시 주변은 수성3(-1)번, 동구4번(-1번), 동구5번, 동구6번, 북구3번등과 거기다 간선 805번정도를 잘 좀 조정하면 괜찮을 것 같다는 느낌이드는데 현풍에 달성 지선을 만들어가는 느낌입니다
신문내용중에 동구7사실이고요.518일부분사실인데 조금만 기다려봅니다
518 급행5 둘다 자주 이용하던 사람으로 Lh10단지는 518이 들어가고 급행5가 안들어가는게 맞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518이 변경되네요.
위에 말씀하신분대로 기정확정된 부분도 있고, 518번 경우는 기사를 읽어보니 아직 확답은 아니라, 조율단계에 있는 것 같습니다.
기사를 보면 개편 시기가 4월로 나타나고 있는데, 대구시 담당부처에서 적절한 시일내에 고지를 하겠다고 따로 답변을 받았습니다.
안그래도 버스는 부족하고 더 이상 감차할래야 할 수도 없는데 또 대책없이 신 노선만 만들고 대구시청 버스운영과 공무원들 가면갈수록 더 더욱 핵폭탄급 노답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달구벌에 1대 순수증차 해줘야 겠네요 518번 감차는아닌것 같습니다.
신흥이 들어가도 됩니다.
마침 신흥이 1대 새로 증차 예정이죠
@김규열-익스프레스 신흥에서 518증차425달3각각 증차하여.425.518 달구벌버스에 동구7번으로 갈 예정같아요
차라리 하나를 동구지선 6번 7번은 폐선을 해서 그 감차된 차량을 805번이나 836번 둘 중에 하나를 투입해 혁신도시를 두루 다니는게 맞다는 생각입니다 지하철과 연계 하는 것.. 물론 중요합니다 근데 이것은 지선 노선이긴 하지만 대형버스가 할 것이 아니고 마을 버스인 승합차나 최대 소형버스가 할 기능들이죠 노선이 연장되서 장대노선, 노선이 길어진다 하더라도 이렇게 하는 게 오히려 더 좋을 듯 싶네요 물론 이지역 분들이 지하철과 빨리 연계되는 노선을 원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렇다고 매번 짧은 노선을 신설 하기에는 무리고 전체적으로 봤을 때에 비효율 적으로 보이네요
개편안을 보시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이번개편은 해당지역주민들을 위한 개편입니다 노선을 운행하면서 불편한점과 문제점은 주민의견과 시민분들 의견을수렴해서 수정될 예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