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ate:
(n.)
13세기 초, "계급, 지위, 상황"을 의미하는 단어로, 앵글로-프랑스어 astat, 고대 프랑스어 estat "상태, 위치, 조건, 건강, 지위, 법적 재산"(13세기, 현대 프랑스어 état)에서 유래했고 이는 라틴어 status "상태 또는 조건, 위치, 장소; 귀족의 사회적 위치"에서 비롯되었으며, PIE어근 *sta- "서다, 확고하게 하다"에서 파생되었습니다.
비언어학적인 e-에 대해서는 e-을 참조하십시오. "재산"의 의미는 14세기 후반부터 나타나며, "세속적 번영"의 의미에서 유래했습니다. "토지 재산"(주로 광대한 범위)으로의 구체적 적용은 미국 영어에서 1620년대에 처음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영어의 고유 단어는 중세 영어 ethel (고대 영어 æðel) "조상의 땅이나 재산, 세습 재산"이었습니다. "사망한 사람이나 채무자의 총 자산" 의미는 1830년부터 사용되었습니다.
세 estates (스웨덴과 아라곤에서는 네 개)는 14세기 후반부터 국가 조직 내 계급으로 여겨졌습니다. 프랑스에서는 성직자, 귀족, 그리고 시민을 말하며, 영국에서는 본래 성직자, 영주, 공민을 의미했으나 후에는 영적 귀족, 세속 귀족, 그리고 공민을 말합니다. Fourth Estate에 대해서는 four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