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 96년생 젊다고 함부로 나선다면 낭패당할 장면이 우려되니 잠시 물러나자. / 84년생 실질적인 문제에서 벗어나 겉으로만 맴도니 어느 세월에 해결할까. / 72년생 정에 약한 사람은 돈 잃고 사람마저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라. / 60년생 조용한 가운데 밝은 곳에서 어두운 곳으로 옮기니 큰 짐을 내린다. / 48년생 남에게 굽히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으니 자존심만 내세우지 마라.
소 97년생 간편한 것만 찾지 말고 약간의 땀을 흘리는 것이 여러모로 이롭다. / 85년생 심신이 불안정할 때는 예상치 못한 안 좋은 일들이 생길지 모른다. / 73년생 부정한 것을 배척하고 당당하게 맞서는 사람에게는 행운이 따른다. / 61년생 확신을 하는 것은 좋으나 공증되지 않은 확신은 나를 힘들게 한다. / 49년생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지 않고 무조건 앞서 달리는 것은 옳지 않다.
호랑이 98년생 순간적인 격한 감정을 자제하지 못하고 일을 그르칠 수 있는 운세. / 86년생 무엇이건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푸념 말고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라. / 74년생 위로부터 받은 도움만큼 아래로도 아낌없이 베푸니 웃음이 넘친다. / 60년생 심리적으로 불안할 때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믿음임을 명심하라. / 50년생 덕망을 얻고 싶다면 남을 먼저 이해하고 베푸는 마음이 가장 중요.
토끼 99년생 좋은 사람은 멀리 있지 않고 가까이 있으니 시선을 아래로 향하자. / 87년생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추진하면 순탄하게 풀린다. / 75년생 장점을 크게 부각할 좋은 기회를 맞이하니 없던 힘이 솟아나는 날. / 63년생 내가 선택한 것에 대한 강한 책임감을 느끼고 계속해서 밀고 가라. / 51년생 마음의 병이 깊으면 치유하기 어려우니 심신을 편안하게 만들어라.
용 00년생 강하면 피하고 약하면 달려드는 것이 현재로서는 가장 좋은 방법. / 88년생 특별한 복안이 없다고 마냥 기다리는 것은 참으로 어리석은 행동. / 76년생 무턱대고 앞으로 나가면 흉한 일을 당하기 쉬우니 항상 조심하라. / 64년생 유사한 것을 보고 착각하기 쉬우니 혼자 판단하는 것은 위험하다. / 52년생 방만한 것은 축소하고 허술한 것은 야무지게 만들어야 탈이 없다.
뱀 01년생 부모님의 그늘이 얼마나 따뜻하고 편안한가를 가슴으로 느끼는 날. / 89년생 좋은 계획이 있어도 실천하지 않으면 아무런 변화도 생길 수 없다. / 77년생 정갈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이 무엇을 암시하는지 깊이 고민하자. / 65년생 자신의 판단이 누구를 위하는 것인지를 제대로 인식하고 시행하자. / 53년생 집안에 액운이 사라지고 모두가 편안한 마음으로 돌아가는 시기다.
말 90년생 매사에 능동적으로 움직이면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는 운세다. / 78년생 아무런 대안 없이 마구잡이로 일을 추진하면 갈수록 일이 꼬인다. / 66년생 미묘한 문제에 빠지면 반목하기 쉬우니 일관된 모습을 잃지 마라. / 54년생 함께 일을 도모하는 자는 자기 목소리를 상대방보다 조금 낮추자. / 42년생 애매한 일에는 관여하지 말고 뒤에서 바라보는 것이 이로운 시점.
양 91년생 같은 곳을 계속 돌아다니니 미로에 빠진 것과 다름없는 것 아닌가. / 79년생 따뜻한 말로 자신의 마음을 사람들에게 전달하니 행운이 찾아온다. / 67년생 자가당착에 빠지지 말고 보이는 것만 취하고 부지런하게 움직이자. / 55년생 내면의 고통을 주체하기 버거우면 겉으로 표현하는 것이 편안하다. / 43년생 가벼운 질환에 시달리기 쉬우며 집안에 근심거리가 자주 발생한다.
원숭이 92년생 부질없는 일에 매달리지 말고 보다 능률적인 일에 최선을 다하라. / 80년생 기품 있게 행동하는 자체는 문제가 없지만 구설이 따르면 손해다. / 68년생 빠르게 이루는 것은 금방 잃어버리니 천천히 풀어가는 것이 맞다. / 56년생 진행 상황이 빠를수록 주의를 게을리하지 않는 것이 현명한 행위. / 44년생 남의 부탁이라고 어영부영하지 말고 확실하게 처리해야 무탈하다.
닭 93년생 시선을 한군데로 모아야지 산만하게 움직이면 화를 부르는 지름길. / 81년생 밝은 곳으로 움직이면 귀인을 만나고 원하는 것은 얻을 수도 있다. / 69년생 과다하게 취하지 말고 적당한 선에서 만족하는 현명함이 요구된다. / 57년생 부덕의 탓이라는 생각에서 탈피하는 일이 무엇보다 시급한 일이다. / 45년생 가벼운 동정은 버리고 그대로 다가서는 것이 여러모로 효과적이다.
개 94년생 되는 일이 없고 마음만 심란할 때는 움직이지 않는 편이 더 좋다. / 82년생 욕구가 강하면 무리수를 두니 자제력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 70년생 당사자가 아니면 함부로 판단할 수 없는 것이 우리네 인생살이다. / 58년생 한참을 걸어가다가 돌아보는 것은 돌아온 길을 다시 돌아가는 일. / 46년생 길한 기운이 감도니 막혔던 일이 풀리고 행운이 찾아오는 운세다.
돼지 95년생 많은 사람이 자신의 주위를 맴돈다는 현실에서 벗어나야 행복하다. / 83년생 둔감한 모습을 보이지 말고 예민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익한 날. / 71년생 막무가내로 덤비다가 내쳐질 수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다가서자. / 59년생 우직한 모습은 신뢰를 주긴 하지만 여러 가지로 부족한 것이 많다. / 47년생 아랫사람들을 챙기는 일에 매진하면 심신이 그지없이 편안한 하루.
♨ 자료 제공 :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010-3837-6108) ♨ 문의 메일 : mookam@hanmail.net
첫댓글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