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kg’ 감량 성공한 이국주, 최고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이것 꼽았다
한지명 에디터별 스토리 •1일
’17kg’ 감량 성공한 이국주, 최고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이것 꼽았다© 제공: 논현일보
개그우먼 이국주 다이어트 최근 17kg 감량하기도 해 최고의 다이어트 비법 공개
출처 : Instagram@gookju© 제공: 논현일보
개그우먼 이국주가 17kg 감량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JTBC ‘짠당포’에서는 ‘본캐와 부캐 사이’ 특집으로 이국주, 김해준, 곽범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국주는 테니스로 최대 17kg까지 감량했던 사실을 밝혀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국주는 “처음에 6kg 정도는 식단 조절만으로 뺐다. 테니스를 시작했는데 너무 재미있더라. 그래서 일주일에 4~5번을 치러갔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처음에는 스트레스를 풀려고 공만 치려고 했는데 어느 순간 내가 움직이고 있더라. 또 운동화가 밀리면서 삑 소리가 나는데 나 자신이 너무 섹시하더라”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 짠당포© 제공: 논현일보
출처 : 짠당포© 제공: 논현일보
1년 동안 테니스를 열심히 한 이국주는 17kg 감량까지 성공했으나, 최근 여행으로 다시 3kg이 찐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국주는 살을 뺀 계기로 ‘이별’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이국주는 “사실 이별하고 살을 빼기 시작했다. 1년 반 전에 이별하고 나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사실 독해서가 아니라 다음 사람 만나야 하니까”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최근 ‘썸’ 질문에 “한 달 전에 강원도로 캠핑을 다녀왔다”라고 답했고, “그때 3kg이 쪘네”라는 반응에 깜짝 놀라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