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존귀한 분들과 제주 리트릿~
- 조태성
1.
작년에 저희 어머니와 생전 처음 제주 여행을 다녀왔어요. 그리고 오늘부터 2박 3일 짧지만 장인, 장모님과 함께 거의 20년 만에 제주 여행을 다녀옵니다.
장인, 장모님께서는 대형교회를 신실하게 섬기시다가 인도하심이 있으셔서요. 우리 교회 개척 멤버 모임 중간 즈음부터 참여하셔서 총 10년째 섬겨주십니다. 경기도 양주에서 고려대학교 앞 교회까지 먼 거리를 대중교통으로 다니시는데요.
2.
가족이라서 더욱 겸손히 섬겨주셨고요. 참 감사한 것은 하나님과 친밀한 기도의 사람들이시고, 참된 예배자셔서요. 모든 예배 시작 1~2시간 전에 늘 먼저 오셔서 본이 되어주십니다.
장모님께서는 매일 4시에 일어나셔서 기도하시는데요. 감동을 받으셔서 2년 전부터는 새벽 버스, 전철로 저희 교회에 오세요. 6시 30분 전에 교회에 들어오셔서 오전 내내 중보기도를 하십니다. 기도 시간을 의식하지 않으시지만요. 제 생각에는 매일 최소 8시간 이상이실 겁니다.
3.
열방과 세계, 나라와 민족, 사랑하는 성도님들을 위해 간절한 기도를 드립니다. 작년에는 기도의 즐거움을 풍성하게 누리시는 여성분들이(직분이 다양해요) 자발적으로 중보기도 팀을 만드셨어요.
온라인으로 매주 모임을 가지시면서 나눔의 시간을 가지시고요. 중보기도 제목들을 서로 공유하며 능력있는 기도를 누리십니다.
4.
중보기도 팀이 은혜롭게 활성화된 교회마다 간증들이 많듯이요. 저희 교회도 중보기도의 간증이 풍성해져서 감사하고요. 우리 NEW LIFE 새생명교회의 비전들 중 하나가 <기도의 불이 타오르는 교회>인데요. 이렇게 차근차근 성취되는 모습에 감사해집니다.
그 중심에는 귀한 성도님들이 계시는데요. 장인, 장모님께서도 겸손과 사랑으로 본이 되어주셔서 감동을 받습니다.
5.
작년 저희 어머니와 제주 여행을 다녀오면서요. 아버님, 어머님과도 함께 다녀오기를 바라시는 마음을 주신 것 같아요. 그래서 조금이지만 재정을 모아서 준비했는데요.
저희 성도님들도 함께 기뻐해주시고요.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다녀옵니다. 제주를 향해 날아가는 비행기 안에서 이 글을 작성중인데요. 하늘 아버지께서도, 우리 예수님께서도 참 기뻐하시는 마음을 전해주셔서 더욱 감사해집니다.
6.
저녁 8시에는 40일 밤별 집회가 있습니다. 저희는 여기 제주에서 함께 예배드리면서 계속 은혜의 보좌 앞에 나아갈 예정입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함께 예배드리시길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제주도 #리트릿 #40일밤별집회 #중보기도 #여빈이 #이학섭목사님 #김형민목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러시아 #우크라이나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샬롬 목사님^^
올려주신 아름다운 제주를
보며 또 존경하는 윤집사님과 이집사님, 사모님의 행복하신 모습도 참 감사합니다^^
날씨도 너무 좋아서요^^
다니시는 기쁨이 더 크실 것 같아요^^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요^^
맛난 것도 드시고
쉼 누리시길 함께 기도드립니다^^
잘 다녀오셔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주님의 사랑으로 섬겨주시고 기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네분 함께 하시는 모습만으로도 참 기쁘고 감사해집니다.^^
네분 함께 제주에서 쉼과 회복의 시간, 행복하고 은혜가 풍성한 시간 되시길 함께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40일 밤별 유튜브에서 뵙겠습니다.^^
샬롬 형제님^^♧
격려와 기도해주시는 사랑을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사랑으로 섬겨주셔서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형제님의 삶을 더욱 축복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샬롬입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함께 영적 가족으로 4분의 여행 모습을 보면서 함께 큰 기쁨을 누리게 됩니다!!
여행 기간 평안하고 즐거운 시간 되시기를 함께 기도드립니다!!!!
샬롬 전도사님^^♧
기도와 섬겨주시는 사랑을 깊이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을 따뜻하게 전달하시려고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평안한 밤 되시고요.
샬롬입니다^^♧
귀한 여행 감사합니다.
특별한 시간을 허락해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