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Donald 's는 급여 패키지를 삭감하고 체인 전체의 정리 해고와 함께 사무실을 폐쇄합니다.패스트푸드 체인점은 일부 직원에게 삭감된 급여로 남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markets/mcdonalds-cuts-pay-packages-closes-offices-alongside-layoffs-across-chain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이번 주 맥도날드의 구조 조정은 회사 전체에 이르러 수백 명의 정리 해고와 일부 직원의 보상 패키지 축소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버거 체인의 감원과 변화는 미국과 해외, 맥도날드 시카고 본사와 현장 사무소, 마케팅 및 운영을 포함한 부서 전반에 걸쳐 직원들에게 영향을 미쳤다고 사람들은 말했습니다.
기업 구조 조정은 이번 주에 여러 단계로 진행됐다고 일부 사람들이 말했고 회사 내부 커뮤니케이션이 나타났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맥도날드가 미국 사무실을 일시적으로 폐쇄하고 일부 기업 직원들에게 해고 사실을 알리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맥도날드 레스토랑의 로고는 McDonald's Corp.로 표시됩니다. REUTERS/Joshua Roberts (REUTERS/Joshua Roberts / Reuters Photos)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에 따르면 패스트푸드 체인점은 일부 직원들에게 직책 변경과 보너스 및 주식 보조금과 같은 혜택을 포함하여 보상 패키지를 축소하여 회사에 남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맥도날드(McDonald's)는 일시적으로 미국 사무소를 폐쇄하고 정리해고 통지를 준비합니다: 보고서
목요일에 보낸 내부 회사 이메일에 따르면 이번 주 구조 조정 조치에는 운영, 재무 및 마케팅 분야에서 일하는 거의 10명의 미국 임원을 포함하여 다른 직원의 역할 변경 또는 승진이 포함되었습니다.
미국 경제 전반에 걸쳐 기업들은 잠재적인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 속에서 일자리, 종종 화이트칼라 직책을 줄이고 있습니다. 지난해 기술 부문에서 시작된 정리 해고는 다른 산업으로 확산되어 Goldman Sachs Group Inc.에서 Amazon.com Inc.에 이르기까지 최근 순위를 줄였습니다.
아마존 노동자들이 2022년 3월 25일 뉴욕 스태튼 아일랜드 자치구에 있는 회사 시설 밖에 줄을 섰다. 아마존은 최근 9,000명의 직원을 더 해고했다. (AP 사진/로버트 범스테드/AP 뉴스룸)
맥도날드는 목요일 이메일에서 미국 레스토랑 소유주와 운영자에게 대부분의 현장 직원이 레스토랑에서 시간을 보내는 등 활용도가 낮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몇 달 안에 현장 사무실을 폐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대신 10개의 현장 사무소를 감독하는 단일 국가 구조를 채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맥도날드 사장 조 얼링거(Joe Erlinger)는 저널이 본 이메일에서 "맥도날드 브랜드가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강력한 위치에 있지만 우리는 또한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사업이 점점 더 복잡해졌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주 내부 이메일에서 맥도날드는 미국 직원과 일부 해외 직원들에게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집에서 일해야 직원 채용 결정을 가상으로 전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맥도날드는 직원들에게 본사에서 공급업체 및 기타 외부 당사자와의 모든 대면 회의를 취소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맥도날드 주가 사상 최고치 기록
해고된 미국 직원들은 회사를 떠났지만 맥도날드 급여는 6월 15일까지 유지되며 그 이후에는 해고될 수 있다고 정통한 소식통이 전했다. 회사 차량이 있는 영향을 받는 직원은 6월에 차량을 반납하거나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증권 시세 표시기보안마지막변화변화 %
MCD | 맥도날드 주식회사 | 282.89 | +0.87 | +0.31% |
|
정리 해고자 중에는 맥도날드에서 수십 년 동안 일한 고위 직원과 회사에서 불과 몇 년 동안 직책을 맡은 직원도 있었습니다. 일부는 맥도날드에서 20년 이상 근무한 이사를 포함해 동료와 식당 운영자에게 감동적인 작별 인사를 남기고 링크드인에 올린 하이쿠를 통해 작별인사를 했다.
"이것은 작별 인사가 아닙니다. 하지만 '나중에 뵙겠습니다' 메모입니다. 저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에 따르면 컨설팅 회사인 McKinsey & Co.는 체인의 구조 조정 노력에 대해 McDonald's의 고문 역할을 했습니다.
맥도날드는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차례 정리해고를 실시했습니다. 2018년에 체인은 "더 역동적이고 민첩하며 경쟁력 있는" 관리를 축소한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맥도날드는 2019년 말까지 관리 비용을 줄이기 위한 5억 달러 계획의 일환으로 정리해고가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hris Kempczinski CEO는 지난 1월 인터뷰에서 올해 인력 평가의 일환으로 비용을 절감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삭감할 금액이나 일자리 수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크리스 켐친스키 맥도날드 미국 사장이 2018년 3월 5일 미국 일리노이주 오크브룩에서 열린 맥도날드 행사에서 신선한 쇠고기 확장에 대해 연설하고 있다. REUTERS/Richa Naidu ( Reuters Photos)
1월 회사 메시지에서 맥도날드는 회사가 너무 많은 사일로에서 운영되어 중복이 발생하고 혁신 속도가 느려진다고 말했습니다. 체인은 일부 프로젝트에 대한 작업을 통합하고 다른 프로젝트에서 중단하거나 이동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FOX 비즈니스 앱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정리 해고 전에 맥도날드는 전 세계적으로 150,000명 이상의 직원을 기업 및 회사 소유 레스토랑에 고용했으며 그 중 70%는 미국 이외의 지역에 있다고 체인은 2월에 말했습니다.
— Heather Haddon이 그의 기사 에 기고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