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생정 기타 현직 고객센터 상담사가 알려주는 택배 꿀팁
입모으고까치하면꽂휴 추천 0 조회 41,541 20.07.21 21:34 댓글 7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07.22 00:06

    너무 그 쪽 회사믿고 구매했는데 당장 보내라 이러면 진짜 미치겟어 사람때문에 견디고 사람때문에 정신병걸릴 것 같아 이쪽일 하면 상식밖인 사람들이 너무 많아 ㅠㅠ

  • 작성자 20.07.22 00:08

    앜ㅋㅋㅋ그말 자주듣짘ㅋㅋㅋ
    현실적으로 어려운 문제를 요구하는 사람들은 정확하게 모르기때문에 그런걸거야ㅠㅠ 알려줘도 못알아먹으면 뭐..노답이고ㅠ 정말 사람때문에 견디고 사람때문에 죽을거같은 그 스트레스는 상담사가 최고일거야ㄹㅇ

  • 20.07.22 00:12

    @입모으고까치하면꽂휴 정말 감정 쓰레기통으로 아는것 같다 이 느낌이 딱 맞는듯 그것때매 힘들어 ㅎㅎ

  • 작성자 20.07.22 00:15

    @꾸릿꾸링 처리하는 내용이 불편 사항이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불만이 섞여 나올수는 있지만 그게 떼를 쓰는건지 정당한 요구를 하는건지는 잘모르나봐ㅠ고객들이 정당한 요구를 한다면 우리도 이해하니 최대한 케어를 해주려고 하지..힘든거 이해해ㅠ 우리 내일도 힘내자!

  • 20.07.22 08:32

    @입모으고까치하면꽂휴 제발 저희한테 화 , 짜증 그대로 내지말아주세요 제바라아아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결해 줄 수 있는선은 정해져있는거 알면서 왜 남한테 화풀이를 하는거야 도대체 오늘도 힘내자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0.07.22 00:42

    엌 아마 업체랑 고객센터 협의가 원만하지 않은 과정에서 시일이 소요되고 업체에서는 자체적으로 처리하려고 하다 댓쓰니만 불편하게 된거같아ㅠㅠㅠ협의를 거의 매일같이 하고있다만 꼭꼭 가끔씩 그런 경우가 있더라고ㅠㅠ진짜 속상했겠다 고객센터로 불편 사항에 대해 건의라도 해봐! 내부적인거라 이후 처리결과에 대해 안내는 어려워도 분명 개선될거야!

  • 20.07.22 00:37

    진짜 고객센터 잠깐하면서 쿠팡때문에 욕 엄청 먹음 ㅠ
    쿠팡은 가져가자마자 환불해주고 당일배송 막 이런거 있으니까 도대체 주문한지 언젠데 해준다는 거예요!!! 막하면서 엄청 화내고...ㅜㅜ 물론 쿠팡잘못은 아니지만...

  • 작성자 20.07.22 00:44

    ㅋㅋㅋ맞아맞아 쿠팡이 당일 배송으로 여럿 베려놨다는 생각 가끔들어ㅠㅋㅋㅋ그만큼 편하긴하다만 급한건 매장직접가줘 ㅠㅠㅠㅠㅠ젭알ㅠㅠ

  • 20.07.22 00:50

    글 정말 잘 읽었어 게녀야 고생많아....ㅠㅠㅠ 고객도 항상 고마워한다는걸 기억해줘

  • 작성자 20.07.22 00:57

    ㅎㅎ읽어줘서 고마워! 덕분에 내일도 힘내서 일할께!

  • 20.07.22 00:50

    헐 보상받을수 잇는 방안 찾아달라고 해야하는거임? 나 위메프에서 물건빨리써야되는데 존나 물건 유리랑 내용물 다쳐깨지고 샌 채로 받아서 짜증나서 일대일문의류 왜물건 포장 제대로 안해서 보내주냐구 대체왜그러시는거냐고 햇더니 걍 죄송합니다 환불이나 교환 해준다해서 개빡쳣는데 택배박스도 재사용 못할정도로 다찢어지고 젖어서 새로 박스 사서 포장다시 해야되는데 나보고 죄송하지만 포장 해야 수거할수 잇어서 다시 해달래서 존나바빠죽겟는데 ㅡㅡ 물건은 써야될때못쓰고 박스도 새로 구해야되고 개빡치는데 뭐 보상해준다는 말도 없고 제송하다하고 끝이라 존나빡텻는데 보상받을 방안 찾아달라 말을 해야되는구나

  • 20.07.22 01:30

    @입모으고까치하면꽂휴 아니내가 제대로 댓 안썻는데 걍 내 말 요점은 보상 해달란 말 안했다 이거고 내생각은 판매자측 잘못이니까 알아서 내가 보상 해달라고 말 안해도 보상 해줄줄 알았다 이말이었음;; 난걍 왜 포장이따구로 해서 보냇냐고 교환해달라구했구 감정적 들어가잇던건 맞음 빡쳣으니까 내가 제대로 댓 안쓴거 맞는데 왜케.. 흥분해있어나한테,,,? ㅠㅠ 나갑자기너한테 혼나는기분이라 기분이안좋은데..?????따지고보면 고객입장에선 어이없지 시간버리고 번거롭고 니글보고 알앗어 상담사가 업체측이랑 싸워주는 입장이란것도 .. ㅎ 보통 소비자 입장에선 그렇게까지는 생각 안해보지..;;;

  • 작성자 20.07.22 01:31

    @메죵따따 아아....헉 미안해.....지우께...ㅠㅠㅠㅠㅠㅠ많이 놀랐을텐데

  • 작성자 20.07.22 01:32

    @메죵따따 맞아 너 말이 맞아ㅠㅠㅁㅊ이렇게 하니까 나 뭐 이중인격같은데 구냥 정신병자 맞나봐 나ㅠㅠ미안해ㅠㅠㅠ

  • 작성자 20.07.22 01:34

    @메죵따따 흑흑 갑자기 일한거 생각하니까 훅 하고 올라왔나봐ㅠㅠ맞아 소비자입장에서는 그렇게까지 생각안해보지ㅠㅠ읽어줘서 고맙구 갑자기 벌컥 화내서 미안해ㅠㅠ흑흑

  • 20.07.22 01:34

    @입모으고까치하면꽂휴 아니 난 그냥 저 댓 하나 달았는데 내가 그뒤에 너한테 딴지 건것도 아니구 ㅠㅠ 그뒤로 너한테 또 말건것도 아닌데 갑자기 너혼자 댓글쓰다가 나한테 화내니까 ;;; ㅠㅠ 깜짝놀랐어 ;;; 난걍 너 글 보고 보상해달라고 말을 정확하게 해야되는구나 앞으로 그래야겠다 하구 생각한건데.. 왜.. 그렇게 .. 막말을........ 여튼 고마워 앞으로 잘 말할게 ...

  • 작성자 20.07.22 01:39

    @메죵따따 아냐..앞뒤 맥락파악없이 화낸거니까 놀랐을거 이해해 내가 미안해ㅠㅠㅠㅠㅠㅠ

  • 20.07.22 02:32

    나도 잠깐이지만 cs팀에서 근무했었는데 이 글 보니까 넘 추억이다 ㅠㅠ 글써줘서 고맙고 화이팅해!!!

  • 20.07.22 08:11

    이 문제를 해결하는데 너의 감정은 쓸모가 없어 < 진짜 공감

    푸념할 수록 확인은 지연되고 달라지는 건 없다... 민원 넣어도 사실 더 열심히 확인 해주지도 않는다 ㅠㅠ 하 모든 부분이 다 공감돼

  • 20.07.23 12:31

    쇼핑몰 일하는데 본문 내용 전부 하루에 몇 번씩 얘기하고 설명해도 모르는 사람 많더라ㅜㅜㅜ 택배 대리점에서 지연되는데 쇼핑몰로 컴플 거는 사람도 오조억명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