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진해유기견 행복의 집
 
 
 
카페 게시글
▶ 자유게시판 개아빠님! 대한사료에서 연락 왔습니다. (꼭 보세요!)
솔이언니(최민아) 추천 0 조회 143 07.06.22 10:28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6.22 11:25

    첫댓글 우와~~솔이언니님 최고세요~~진해담당본사부장님한테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하네요~~

  • 솔인 언니 대단하네요..대모 열명하는 몫은 하는 것 같네요..감사해요..

  • 07.06.22 11:48

    솔이언니님 수고하셨어용..^^ 근데 지원은 불가피한 사항이라는게 뭔 말이지? 불가한 사항이라는 걸 잘못 적은 거 같은 뉘앙스인데... 유통기한 다되어 가는 사료가 없다면 많이 살때 할인해주는 방법으로 거래를 해야겠네요... 아니면.. 세인트벨처럼 자기들 사료 먹고 라벨 거기로 보내면 몇 개당 행복의 집에 사료 한 포 지원.. 뭐 이런거라도..

  • 작성자 07.06.22 11:52

    일단, 진해 본사부장님께 연락해보라고 하니 긍정 아닐까 하는 생각으로 잘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 07.06.22 11:54

    제 생각인데요 지원이 안된다면 도매로 구입가능한지 최소 몇 포대를 해야하는지 한번 여쭤봤으면 좋겠어요 ^^ 다들 수고많으시네요.

  • 07.06.22 12:11

    오~ 도매로만 사도 정말좋겠네요~

  • 07.06.22 15:20

    든든한 솔이언니^^

  • 07.06.22 20:12

    정말 수고 많으셨네요. 예전에 사료 업체 전부 돌아다니면서 메일 남겼었는데 한군데도 답이 없드만.. 지원이 불가피하다는 것은 메일에도 있듯이 국산사료 중에는 유통기한이 지난 사료가 없다는 말 아닐까요?? 섣부른 판단은 금물이지만..^^;; 예전에도 개아빠님이 유통기한 지난 사료에 대해 많이 알아보셨는데 업체 쪽에서 힘들다는 말을 하더군요. 괜히 유통시켰다가 행여나 사료로 인해 문제가 발생될시에 업체쪽에서 받는 타격이 크다고요. 암튼 성실하게 답변을 주셔서 고맙네요. 솔이언니 수고하셨어요.

  • 아주 대단대단...어째 어째~ ㅋㅋㅋ 잘 됐으면 좋겠어요.. 솔이언니 이뿐 줄만 알았더니..ㅋㅋㅋㅋ

  • 작성자 07.06.22 23:09

    관계자 분 연락처를 알려주셧으니 어쩌면 긍정이 아닐런지... ^^;

  • 07.06.23 12:18

    대단하십니다...좋은 결과 있기를 정말 바라고 또 바랄께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