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요강 |
|
|
|
|
|
|
자격요건 |
 |
|
 |
|
 |
|
 |
|
 |
|
경 력 |
|
학 력 |
|
연 령 |
|
성 별 |
|
|
|
|
|
무관 |
|
고졸 |
|
18세(1991년) ~ 22세(1987년) |
|
무관 |
|
 |
|
 |
|
 |
|
 |
|
 | |
|
근무형태 |
정규직 |
|
모집인원 |
0 명 |
|
|
|
롯데제과㈜대전공장 |
롯데제과(주)대전공장 롯데제과 생산직 직원 모집 |
|
|
상세요강 |
|
|
|
|
|
■ 모집요강 |
|
|
자격요건 |
근무형태 |
급여조건 및 모집인원 |
근무지역 |
경력 : 신입/경력 학력 : 고졸 연령 : 18세~22세 |
정규직 |
급여 : 모집인원 : 0명 |
대전광역시>대덕구 | |
|
[업무내용] 과자, 아이스크림 생산직 OP
[상세모집요강] 롯데제과(주)대전공장 생산직(OP) 직원모집 생산직 사원을 모집합니다. 모집분야 : 생산OP(여) 자격 : 만22세 이하, 신체건강한 자 근무기간 : 장기근무(1년 이상 근무시 정규직 전환 가능) 근무시간 : 주6일근무, 주야2교대(07~18, 20~07), 근무장소 : 롯데제과(주)대전공장 (대전시 대덕구 문평동 78-4 (3공단內)) 급여 : 연봉 22,000,000원 정도 복지 : 4대보험 가입, 기숙사 즉시입주 가능, 통근버스 운행, 상여550%(1년이상 700%), 각종 경조사비 지원, 식사제공 구비서류 : 이력서1통(사직부착 필), 주민등록등본1통 접수방법 : 구비서류 가지고 공장 방문접수 (접수시 바로 면접) 접수마감 : 2008.09.20(선착순 접수후 채용완료시 조기마감) 문의전화 : 042-930-5030~1 담당자 : 유해옥 (011-9397-6982, horyu@lotteconf.co.kr)
※ 수습기간은 상기 내용과 상이한 부분이 있음.
[제출서류 및 전형방법] *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 전형방법 서류 접수후 통과시 면접
* 기타 성실하게 오래 일할 직원 뽑습니다. |
|
| | |
|
근무환경 |
|
|
|
|
|
|
근무지역 |
대전>대덕구 |
|
복리후생 |
휴무형태 : 토요근무 휴가 : 연차,보건휴가,경조사휴가,창립일휴가 4대보험 : 국민연금,의료보험,산재보험,고용보험 생활편의지원 : 구내식당,통근버스,기숙사,직원대출,학자금(초등,중등,고등,대학) 교육/여가지원 : 사내동호회,휴양시설 기타복리후생 : 사내 의무실 운영, 사내 헬스장 운영, 사내 탁구장 운영, 건강검진 실시 |
|
급여조건 |
회사내규에 따름 |
|
모집분야 |
|
|
|
|
|
|
업 직 종 |
식음료/식품가공 생산직/포장/조립 |
|
키 워 드 |
제조, 포장 |
|
접수방법 |
|
|
|
|
|
|
접수기간 |
2008년 9월 17일 ~ 2008년 9월 20일 23시 (마감일 D-3일) |
|
전화(Fax)지원 |
FAX : 042-930-5020 |
|
이메일지원 |
|
|
|
|
|
|
담당자 및 문의처 |
|
|
|
|
|
|
|
기 업 명 |
롯데제과㈜대전공장 |
담 당 자 |
관리지원팀 유해옥 사원(연구원) |
|
홈페이지 |
- |
이 메 일 |
horyu@lotteconf.co.kr |
|
전화번호 |
042-930-5031 |
팩스번호 |
042-930-5020 |
|
회사주소 |
(306-220) 대전 대덕구 문평동 78-4 | |
첫댓글 아놔`~대전에 오랫만에 일자리 떳서 봣더만.. 나이가 참.. 착해요 그리구 여자만 뽑네요 ㅠㅠ
대전에도 롯데제과 있구나.. 난 양산롯데제과 다녔었는데..
평택에도있고 서울에도있어염
나이가 2살이 오바네~ㅠ.ㅜ
접수시바로 면접이네요,근데.....방문을해야하나요,,20일까지인데...전화를해봐야하나,
롯대삼강에서 알바를 했는데 제과는 좋을까? 월급은 좀 짠 곳 같은데 여자들 참 많아요..오래 다닐 곳 아니라고 하던데 롯대그룹자체가
같이 갈사람 없나요?
채용공고 올려주신거 감사합니다
^^
대전은 일자리가 참 없죠 ;; 대전에서 공장 다닌다고 하면 그분은 정말 대단한거임;; 왜냐.. 손으로 꼽을정도 없는 공장을 다니니 말입니다;; 저두 대전 사람이지만.. 전국을 떠돈다는;; ㅋㅋ
나 여기서 알바해봤는데.. 가지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