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가 파리모터쇼에 출품할 차량으로 BMW 컨셉 6시리즈 쿠페를 공개했다. 그동안 BMW의 컨셉카 작명법에 의하면 BMW 컨셉 6시리즈 쿠페는 거의 양산차에 가까운 모델로 실제 시판 차량도 큰 변화 없이 출시될 가능성이 농후하다.
이번에도 5시리즈를 기반으로 만든 6시리즈는 F10의 신새시를 이용해 만들어져 조금 더 늘씬하고 큰 사이즈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BMW 최초로 풀 LED 헤드램프를 장착했으며, 리어램프 또한 LED이다. 이외에 6시리즈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최근 BMW의 패밀리 룩 디자인을 반영했다. 인테리어는 비대칭형으로 운전자에게 집중되어 있다. 또한 가죽과 알루미늄 장식으로 화려하게 꾸며져 있으며, 대형 내비게이션 모니터와 뱅앤올룹슨 오디오 시스템이 시선을 끈다.
이외에 파워트레인은 5시리즈와 대부분 공유하며, 550마력 V8 4.4 트윈터보가 장착될 M6은 2012년에 출시된다. 한편 소프트탑 모델은 내년 중에 선보일 예정이다.
Reminiscence.swf
.....................
한마디로 쿠페스타일에 비해 밋밋하네요.
제스타일은 부담스럽지 않아서 타는데 편하겠지만 뭔가 화려한 멋을 즐기시는 분들은 괜히 실망스럽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세단도 아닌 쿠페니까요.
첫댓글 실제로보면 감탄하겠는데요. +_+
전 마음에 듭니다. 깔끔한 스타일이라서요. 다만 원본 블로그에서는 다들 밋밋하고 실망스럽다고 하더라구요.
뭔가 쿠페스럽지 않은 느낌이네요. 그래도 침을 흘릴것 같이 멋있지만...
전 세단이 더 좋습니다.
재규어 느낌이네요..
어차피 나와 상관없는 차.... 마음을 주지 말자..... 쩝...
그저 한숨만..
뒷좌석에 사람좀 태울 수 있게 해줘... ㅜㅠ 뒷자리만 넓으면 럭셔리 4인승 컨버터블의 새장을 열 수 있을텐데..
파나메라로 ㄱㄱ(으잉? ㅋ)
인터페이스가 조금변하고 네비도 좀 넓어졌네요 근데 왜 저 오디오 모양은 변치를 않는건지-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