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도 등 내륙지방에서 유명한 어죽을 아시죠? 제가 강남에서 속풀려고 일산까지 찾아가는 집입니다.ㅎ
TV에 방영된 행주산성 국수집옆의 <지리산 어탕국숙>을 단골로 다녔었는데 이 어죽집을 안 뒤로는 백석동 이 집만을 다닌답니다.
작년에 유명한 블로거이신 <윤중>님을 모시고 갔더니 충북 영동이 고향이신 <윤중>님도 극찬했던 집입니다.
오늘은 파주쪽에서 라운딩한 후 친구들과 찾아갔습니다.
지난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하세요. http://blog.daum.net/hh21c/655
작년에 6천원 하던 어죽을 7천원으로 인상했군요 그래도 요즈음 냉면값과 비교하면 착한 가격입니다.
라운딩이 끝나갈 무렵에 전화로 붕어찜을 예약했습니다. 2시간 전에 예약해야 붕어찜을 맛볼 수가 있어요 ㅎ
전라북도에서 올라오는 참붕어와 시레기를 듬뿍넣은 붕어찜 저는 솔직히 붕어찜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일행들은 아주 좋아하네요.
맛이 아주 좋다고 극찬합니다. 같이간 후배는 와이프가 생각난다고 할 정도니까요.... 애처가입니다.
항상 서비스로 주는 단호박 부침을 저는 좋아합니다. 이것 애피타이저로 딱입니다.
어죽 등장
국수, 수제비, 밥 등이 어우러진 어죽 땀을 뻘뻘 흘리면서 먹고나면 몸이 가뿐해집니다.
제가 사장님에게 서울 강남쪽에 분점 하나 차리라고 자주 제안을 합니다. 가까이 있으면 자주 갈건데....
자유로가 강추하는 맛집입니다. 자유로 강추 아시죠?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