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이 주로 사용하는 도구들
못을 박을 때는 망치를 사용하고 나무를 자를 때는 톱을 사용합니다. 계란프라이를 만들려면 프라이팬을 사용합니다.
바느질을 할 때는 재봉틀을 사용하고 향긋한 커피를 마시려면 커피잔을 사용합니다.
누구라도 무슨 일을 하려면 그 일을 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온갖 필요한 것들을 만들어 낸 것입니다. 휴대폰도 그중의 중요한 하나입니다.
사탄이 무슨 일을 할까요. 무엇을 하기 위해 존재하고 있을까요.
사탄의 유일한 존재 목적은 사람을 죽여 지옥 자식 되게 하는 것입니다. 오직 그 일을 이루기 위해 존재할 뿐입니다.
그렇다면 그런 사탄이 자신의 존재 목적을 이루기 위해 어떤 도구들을 사용할까요?
제일 첫 번째는 거짓말이라는 도구를 사용합니다. 나쁜 것을 좋다고 하고, 죽음을 생명이라고 말하기 위해서는 상대방을 속여야 하고, 속이기 위해서는 거짓말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탄이 ‘거짓의 아비’인 것입니다.
그리고 사탄이 사람을 속이기 위해, 창조주 하나님을 만나지 못하게 하기 위해, 사람의 눈을 가리고 정신을 혼미케 하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들이 있습니다.
시대에 따라 그 도구들을 바꾸긴 하지만 목적은 늘 변함이 없습니다. 더러운 음악이나 영상물, 음란한 도구들, 사람의 영혼을 사로잡는 탐욕이나 그 어떤 것이라도 하나님의 사랑으로부터 사람을 떨어지게 하는 것들은 모두 다 사탄의 도구입니다. 아무리 그것이 선해 보이고 아름다워 보여도 사람의 눈을 가려 하나님을 보지 못하게 하고, 마음을 강퍅하게 하여 하나님 찾기를 거부하게 하며, 그리하여 하나님의 생명을 얻지 못하게 하는 것이라면 그 모든 것이 다 사탄의 도구입니다.
나쁘게 만들어진 게임이나 포르노 산업이나 마약, 동성애 같은 지극히 사악한 도구를 만들고 배후에서 조종하는 총감독은 사탄이며 그 아래에서 여러 가지 배역을 맡아 연기하는 그 졸개들이 사탄이 주는 세상 쾌락과 미끼를 물고 설쳐대고 있습니다.
누구라도 이런 도구들을 즐기고 있다면 당신은 이미 사탄에게 속아 부분적으로라도 죽어가고 있다는 것을 속히 깨달으시기 바랍니다. 얼른 내어던져 버리지 않으면 그것과 함께 파멸 당하고 말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죄로 죽은 우리를 살리시기 위해 주 예수 그리스도라는 도구를 사용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