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하 맥주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3년간의 계약을 체결하고 클럽의 공식 맥주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이 파트너쉽 기간 동안 싱하 맥주는 올드트래포드에서 판매되며 뿐만 아니라 스타디움, 그리고 클럽의 공식 매체를 통해 이 태국 맥주 회사를 광고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유나이티드의 CEO 데이비드 길이 말하길, "이 계약은 전 세계의 우리 팬들을 하나로 포용하려는데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이 목표를 달성하는데 싱하가 또다른 중요한 방도가 될 것이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길 상당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을 알리는 기자회견에서 유나이티드의 commercial director 리차드 아놀드씨가 덧붙이길, "우리는 싱하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스폰서의 가족으로 소개하게 됨을 알리게 되어 기쁩니다. 그 브랜드가 자국인 태국과 전 세계적인 영역에서 갖고 있는 확고한 위치는 우리의 파트너가 되기에 완벽했습니다."
"클럽은 지속적으로 해외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왔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역량을 지닌 저명한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그것을 실현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저는 이 파트너쉽이 클럽에 가져다 줄 밝은 전망에 매우 기대하고 있어요."
한편, 싱하의 모(母)회사인 Boon Rawd Trading International의 상무이사 Soravij Bhirombhakdi씨는 이 계약을 환영하며 말하길, "태국 브랜드와 축구 클럽의 만남은 세계적인 반향을 불러일으켜서 우리의 소비 시장을 넓혀줄 것입니다."
"우리는 이 협력관계가 싱하의 역사에 있어, 지역적 브랜드에서 세계적 브랜드로 바뀌는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이라 자신하고 있습니다."
싱하횽.... 10초 ....주신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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