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아 잘들지내지,,
멀게만 느껴졌던 바다마라톤대회도 코앞으로 다가오니 친구들 얼굴볼생각에 어깨가 저절로 들썩인다.
그동안 항상 내가 움직여야만 만날 수있었던 친구들을 아름답고 멋진 바다에서 맞이하니 좋다.
요즘 폭염땜시 다들 힘들게 지내지..
그래도 지난 대구광주 215 에서 신선봉 일덩, 낙동200에서 쥔장 일덩, 서상 3덩
그외 친구들 모두 완주하니 아마 58개띠클럽 올해가 최고의 해 인듯 하다.
특히 행주기공, 벽계수, 돈키 , 야생초 등등 부경친구들의 멋진 자원봉사 눈물나게 고마워진다..
나도 2005년도 섬머비치울트라때 신세많이 졌었지..
늘 고마운 부경멍들 모두들 건강하지~~
진장은 천진암에서도 3덩인가 했지..
무쇠같은 두다리 , 용암처럼 시뻘겋게 용솟음치는 강력한 바테리 심장
그동안 노력한 결과겠지.
나도 자극많이 받아 열심히 달린다.
하지만 부상은 절대로 조심 조심 , 한방에 날라가는 부상
7월 1일이면 바다마라톤대회가 열리는 날이지.
서울경기 그리고 바다가 그리운 친구들..
아름답고 청정동해안의 맑은 바닷물 실컷담구고, 온몸으로 멱감고 그럼 좋겠다.
아마 강릉 바다사랑클럽에서 안전사고 대비해 대기한단다.
염려들말고 그동안 동네수영장에서 갈고닦은 실력 유감없이 발휘해보길 바란다.
그리고 우리클럽에서 58개띠 클럽 횐님들 고맙다고 플래카드 준비하고 따로 부스(천막)한동 준비할거야..물론 먹거리는 별도로 챙겨놓을테니 달리고와서 분주하게 움직이지 않아도 될거야..
단 금년도 학생들이 시험기간이라 자원봉사를 한명도 못구했기에 힘좋은 장정 마생이, 정파 등등은 빨리 들어와서 별도 음식물을 운반하면 좋겠다.
현장에서 제공하는 음식은 강릉막걸리, 갓담근 청정김치, 강릉초당모두부다.
기타 사항은 강릉멍들이 회의하고 공지할게
그리고 전날오는 멍들있는지?
평창 메리네 수가솔방에서 일박하고 내려올지 아님 토욜날 바로 강릉올지 궁금하네..
강릉오면 숙박시설이 가장 무난한게 찜질방이잖아..
경포지구내 강릉해수사우나(전화번호 648-4408)라고 으리으리한 찜질방이 있다.
안에 영화관도 있다고하더라
가격은 일금 5,000원
바로 그옆에 효산콘도가 있다...시설은 좀 낙후되었다는 주변사람들의 평이다.
21평형은 72,000원 26평형은 87,000원이지만 각종 위락시설이 있어 외롭지않다.
숨비가 다니는 수영장도 있고 메리가 좋아하는 노래방도있지.
아침 식사로는 주변에 초당순두부집 천지다.
바닷물로 만드는 강릉명물 초당순두부로 허기진 아침달래면 달리기는 저절로다.
암튼 우리의 목적은 반갑게 만나 바닷바람 맞으며 달리고 뒷풀이 한잔하고 헤어지는 것이다..
물론 올라가는 상경길 만만치않지만 올해는 괜찮겠지..
여럿이 움직이면 관광버스 대절해서 당일 움직여도 좋다..
서울서 강릉까지 새벽길 2시간 30분이면 충분하다 그래야 고생덜할것같아서
~~
그날 아름다운 동해바다에서 "58개띠 멍" 마음껏 외치면서 우리 클럽회원 뿐 아니라 강릉시민들 또 멀리서 참가한 회원들 여기서도 "58개띠네" 라고 깜짝놀라게 말이야..ㅎㅎㅎㅎ
기다려진다.
그날 까지 잘들지내고 혹시 궁금한 일 있음 나에게 전화( 010-8480-7374)
그럼 더운날씨 몸조리들 잘하고 특히 감기걸리자말고 지난친 과음은 절대 조심하자
이 여름엔~~
그럼 만나는 그날까지 모두들 안녕~~
바닷바람이 션한 강릉에서 설악장군봉이
첫댓글 ㅎㅎ 전날 저녁에 콘도에 있다
해금아 지인들 만난다고 했지..마당발이야..이 곳까지 지인들이 있다니
글쎄 모르겠네 전날 가는게 좋을것 같은데 ...해금아 니가 알아서 공주모시고 가거라.....
해금이가 끝까지 책임져야지..강릉 도착하면 연락해
새벽에 도어서너명 싵고 영동고속 타야것다 ~~ 장군봉이 수고가 넘 많구나 ~!~
요즘 4시면 동이트잖아..새벽에는 도로 정체가 거의없다..조심해서 내려와 양평에서 헤어질때 얼굴도 못봐 섭섭했는데~~
고맙다 친구야 그때봐 ~~~~~
그래 반가워 막걸리 한잔하면서 재밌는 시간 보내보자~~
나는 메리네루 갈거야..^^
그래 펭귄아 메리네 솔향기 듬뿍마시고 신나게 달리렴~~
참석은 허는디, 우쩌나^^
금강산 세존봉 다녀온 초이스 답지않게 망설이긴 후딱 내려온나~~
토욜 밤새 조침령 ~ 한계령 밟고 내려오면 아마 오후3시쯤... 파장이겠지.. 그래도 전화는할께
더운날 대간길 고생하는구나,,기들릴테니 부담없이 전화해~~
장군봉, 해금, 바커스, 운두령 그외.......... 그리고 철렁대는 파도가 보고싶구나. 58개띠 멍!
수원 인덕원멍들 20명내외 토요일 새벽산행 설악산 대청봉 찍고 설악동으로 하산 다음날 대회장소로 이동한다 장군봉아~ 고생한다.
번개야~ 너네들은 좋겠다.나두 가고 싶은데 못가니 승질난다.ㅋㅋ~즐건산행해~
토욜 말띠행님이랑 새벽같이 올라갈꺼여~메리네로갈까하는데...우째될지 연락할께,^^
미안타 꼭~참석할려 했는데 그날 춘천 철인경기가 곁치는 바람에 ...
장군봉 수고많네 ~~우린 새롬이랑 내사리차 타고새벽에 간다
무두 즐거운시간보내라 코스도 무난하고 경치도 좋다, 초창기에는 여러번 가서 뛰었던곳이다 몇번코스가수정되고나서 더 좋아진듯하다 . 설악장군봉 숨비 수고많네. 즐거운시간보내게!
정철아 지난 빛고을 광주 울트라때 밤새 함께 해매던 생각만 하문 지금도 절로 웃음만 배~~~시~~~시 나온다.
강릉~ 가고잡다,,,친구들,시푸른 동해바다,,,
나는 29일 휴가 내고 ,,28일 저녁에 경포수련관에 옆지기랑 먼저 간다 ,그날이 결혼26주년이당.. 토요일날 강릉에서 meet


26주년?흐미~~빨랑도 했구나 ㅎㅎ축하한다~~
축하해 좋은시간되길 ~~~~~~~~
난 처가가 강릉이잖아... 가서 어르신들에게 인사드리고 달리러가마....
새닥도 같이 오는거야? 강릉신부는 흰머리 나와두 새닥이라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