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은 뉴욕 브루클린 자치구의 Street Charge 스테이션에서 모바일 장치를 충전합니다.
브렌든 맥더미드 | 로이터
FBI는 최근 사기꾼들이 맬웨어로 장치를 감염시킬 수 있는 공공 충전기를 탈취하거나 해커가 휴대폰, 태블릿 또는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탈취했다고 말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무료 공공 충전소를 사용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FBI 덴버 현장 사무소는 트위터를 통해 ”공항, 호텔, 쇼핑센터에서 무료 충전소를 사용하지 말 것”이라고 밝혔다. ″악의적인 행위자들은 공용 USB 포트를 사용하여 장치에 맬웨어 및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를 도입하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충전기와 USB 코드를 휴대하고 대신 전기 콘센트를 사용하십시오.”
관련 투자 뉴스
이 저위험 펀드는 수익률이 4% 이상이며 막대한 자금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6 일 전
FBI는 공공 요금 부과를 피하기 위해 웹사이트에서 유사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게시판은 최근 주스 재킹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를 지적하지 않았습니다. FBI의 덴버 현장 사무소는 이 메시지가 조언을 위한 것이며 메시지를 촉발시킨 구체적인 사례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연방통신위원회(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도 2021년부터 악성코드 로딩 방식이 알려지면서 ‘주스 재킹(juice jacking)’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
USB 케이블이 손상된 소비자 장치는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빼낼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하이재킹될 수 있다고 당시 FCC는 경고했습니다. 위원회는 소비자들에게 그러한 공공 스테이션을 피하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