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편에서 계속-
▲ 아직도 독축중인 윤총장. 내년에는 좀더 과감히 줄여야 겠다. 꿇어 앉은 사람 다리 쥐내리겠다. 근데 분위기가 꽤 엄숙하다.
▲ 12:47 드디어 끝을 보는 윤총장.
▲ 근교산행대장이 2번째 잔을 올리고....
▲ 세번째 잔은 지난 1월 긴급후송을 당했더 영평아부지와 환자후송에 최선을 다했던 구급의(?) 성원처사가 올린다.
▲ 두사람이 같이 재배를 하고..
▲ 헌작은 황교수와 몇명이 보고...윤총장은 오른쪽 종이 박스에 놓인 봉투만 뚫어지라 보고 있다. ㅋㅋㅋ
▲ 마지막은 윤성명 동기회장이 잔을 마지막으로 올리고....
▲ 끝으로 일동재배로 시산제를 마친다.
▲ 음복중인 부동산. 최신 가스 배출 방법인 "좌삼삼 우삼삼" 돌리고... 어디서 마이 듣던 소린데...
▲ 음식을 나누고 있는 부인들
▲ 공부가주가 아니라 공보가주이더라...
▲ 모두들 건배!!!
▲ 장회장! "Long Live the President!"
▲ 14:01 날씨는 좋은 데, 햇볕이 없어 빨리 일어선다. 시간이 남아 큰일 났다. 내려가면서 목욕을 하면서 시간을 죽여야겠다.
▲ 윤풀버젼.
▲ 14:04 출발
▲ 14:47 체육공원통과
▲ 15:12 매점앞을 지나...
▲ 대천호수를 거쳐
▲ 다리밑을 지나고...
▲ 16:30 목욕을 하니 딱 시간이 맞다. 한명은 사우나에 너무 있데 머리가 어지러워 뒤에 온단다. 좌우간 우리나이 조심해야한다.
▲ 장회장에 이어 동기회장님의 "빠삐용" 건배제의가 있고....
▲ 근교산행대장의 건배 "위하여!"
▲ 2-3미터 뒤로 이동을 했음 사진이 좋았을 걸. 부인들이 앉아 버려 뒤로 못 가 사진이 배리놓았다.
▲ 밝게 보정을 해보니 조금 낫다.
▲ 18:30 모두들 헤어지고. 4명만 한판 벌인다.
▲ 해운대팀과 럭키팀이 겜베이를 쳤다. 1:1로 비겨 최종 결판은 다음으로 미루고 맥주 한잔하고 기분 좋게 헤어졌다.
▲ 윤풀 한잔 된것 같네... ㅋㅋㅋ
금년 임진년 시산제도 여러 부동산회원님들의 협조로 잘 치렀습니다. 시산제에 찬조와 물품을 부조를 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시산제 때 마다 좋은 술을 챙겨오는 황교수,웅이 그리고 웅의표 돼지수육 맛나게 먹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협조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고지한 대로 다음주 특별산행이 있슴다. 덕유산 눈꽃산행으로 2/12 아침 7시 동래럭키 출발입니다. 무주리조트에서 곤도라를 타고 설천봉까지 올라가 향적봉을 거쳐 중봉,오수자굴,백련사로 내려오는 편안한 코스입니다. 귀로에는 함안에 있는 유명한 대구식당에 들러 소고기 국밥에 수육한사라 맛을 보도록 하겠슴다.
금주에도 호남지방에 눈이 또 온다고 하니 그 날은 눈 구덩이에 흠뻑 빠져 볼 수 있을 겁니다. 많은 참여 기대합니다. 늦으면 자리가 없을 지도 모르니 빨리 빨리 예약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