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ㅜ 요즘 얼굴에 트러블이 조금씩 나던데 예전에 경구피임약 먹으면 피부가 좋아진다길래 복용을 했었거든요?
근데 아는 지인이 경구피임약 오래 먹으면 안좋다구 해서 먹어야 할지 고민이네요 ! 누구는 좋다하구 누구는 안좋다하구 병원에 물어보는게 답일까요?
첫댓글 안좋아요 ㅠ 피부쪽은 피부과가셔서 처방받으셔요
맞아요 피부결은 좋아집니다.하지만....증후군이 아니면 피부과 가는것이 나을듯요
첫댓글 안좋아요 ㅠ 피부쪽은 피부과가셔서 처방받으셔요
맞아요 피부결은 좋아집니다.
하지만....증후군이 아니면 피부과 가는것이 나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