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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① 한국철도 (영업, 정책) 용산역~경의선간 환승체제도 구축해야.
경전선 추천 0 조회 595 05.09.01 15:23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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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5.09.01 20:49

    첫댓글 그림이 엑박입니다. 다시 올려주세요^^

  • 05.09.01 22:49

    이전에 제가 철도청(당시는 공사가 아니었지요)에 민원을 올려보았는데 선로 용량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곤란하다고 하였습니다. 전철 환승 할인도 있지만 갈아타는 회수가 증가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싫어할 것이고 현실적으로 CDC 연장 운행이 적당합니다.

  • 05.09.01 22:51

    이 건은 용산에 있는 상가에서 상권 확장을 위해 연장 운행을 주장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환승을 생각하지 않더라도 일산이나 문산에서 용산으로 가는 교통편은 마땅히 없는 상황이지요. 광역버스도 대부분 서울역이나 신촌까지만 운행하니......

  • 05.09.02 11:04

    동감합니다. 일산의 경우 얼마전까지 그나마 유일하게 용산역까지 운행하던 9705번이 폐선된 이후 용산역으로 운행하는 버스는 단 한대도 없는 상황이지요.

  • 05.09.02 18:29

    솔직히 생각해보면 용산선 폐선한거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 05.09.17 09:54

    경의선 수도권전철이 개통되면 용산이 종착역(용산선경유)이 될것이고, 경의선 CDC는 없어질듯 합니다. 그러면 그때는 도리어 서울역이 더 불편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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