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본 메세지] ---------------------
이건 내가 본 것은 아님..
단지.. 인터넷 후비적 거리다가 발견하고 보내는 거임..
머..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기에.. 머라 할 수 없음을 참고해 주길..
우선 제일 충격적인 바다에 대하여..
바다- 첨에 바다를 실제로 봤을땐 청순하고 이쁜줄로만 우린 속고 있었다.그/러/나!! 새벽2시경 압구정동 세가프레도 앞에서 그녈봤을땐 우린 경악하지 않을 수 없었다.
무쉰 러시안무용단인줄 알았다. 차림새는 짧은 치마에(거의 똥꼬치마)머리는 공연 직후였던지 무스떡칠이었다.그옆엔 여자한명과 늙고 돈많아뵈는 남정네들 2내지3명정도 합세하였다.....................
앙드레 킴.. 그를 봤을땐 너..무~놀래서 그날 꿈에 나왔을 정도..
화장 한사발.! 아이라인 팬더수준,,하얀 우주복 착용. 머리는 펜으로 대머리에 세가닥 그린거 같음.
이재은 그녀를 본건 작년 압구정 뱃고동안에서 뱃고동안에서 그녀는 약 30먹은 남정네와 합세한것을 목격! 그녀는 피부가 백옥같고 이마가 톡 튀어나왔으며코,이마 한듯함 팬서비스 차원인지 그녀는 입을닦았던 휴지와 수저와 젓가락을 반듯이~놓고가는 예우를 보였다. 매니저인줄 알았던 남정네와 나갈땐 팔장을 끼고 다정하게 나가는 것이 목격
김민희...그녀를 본것은 압구정 마이도 음식점에서..우린 쇼크를 먹었다.
하얗고 여린 그녀는 오른손으로 능숙하게 담배를 꺼내 피웠고 그때는 고 3이었다...(그녀가)
그년..당당히 피웠다.
상대편 남자 또한 돈 꽤나 있어보엿음.! 민희의 말투는 전혀 어눌하지 않았다(방송용처럼,..그러지 않았단 얘기)
고수..처음 그를 봤을때 시각은 새벽 한시즘..압구정 오페라 윗층에서 파티가 열렸던 날..그도 왔었다.
그가 길거리를 지나가자. "아니..저렇게 잘생긴 사람도 있구나.."우린 홍콩 배우를 연상했었다.
벗..그러나 키는 땅콩스엿다.
김선아...그녀는 압구정mlb앞에서 목격되었음!
처음엔 연예인일줄 모르고 지나침.. 그러다가 코가 너무 높구나..되씹었을때즘..김선안줄 문득 알았음.
이병헌..세가프레도에서 드라마 촬영을 할때 세번 봄!!
키가 작고 어깨가 매우 넓었다.
우리의 추측으론..운동 꽤나 한거 같다
머리는 깜짝놀랄 만큼..큼!!
신승훈에 비하면 귀여운정도
유희열..새벽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xg그랜져 까만색을 몰고가는것을 포착!
그는 눈을 부릎뜨고 운전하며 스쳐가는 모습을 보아서 상세히는못씀..
엑스라지..그들을 맥도날드에서 봤음. 그들은 밴을 타고 다니지 않고 밴이라 하기엔 너무 큰 크기의 차..
우리가 보기엔 멀티 플렉스 모형의 차였음(안에 침대도 있고 티비도 볼 수 있고 주방도 있는 기능의 차)
전에 고영욱과 플레이어 활동을 하던 사람을 유심히 본 결과..피부가 구릿빛이며 매우 보기 좋고. 생각보단 키가 작았음.
배두나..일명 코두나..!! 그녀는 남색 폭스바겐을 몰고 다님. 키 여자친고는 진짜 크다! 코도 크다! 눈을 정말 왕 망울 만하다.
귀엽게 자동차를 몰고 자주 압구정을 돌아다님..
타조알...열리 귀엽다. 키너무 크다. 얼굴 조막.성격좋아보임. 여자친구 열리 명품족 같아보임.
피부...투명
이정재..제작년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흰색 그랜져안에 여자와 있는 것이 목격!
여자 탈랜트 저리가라 할만큼 이쁨...
이정재..!! 피부열라 뽀얌~
조인성...논현동 마포 숯불갈비에서 타조알과 막나온 모습이 포착!
어...뒤에서 광채가 나왔다.깍듯이 누군가에게 인사를 하는데 마치 허리 부러지는 알았음!!
차승원! 갤러리아 에서 목격. 조흥은행에서 돈뽑을때 목격. 옷 스타일은 리바이스 풍으로 좍빼입고~고글을 착용한 모습이 매우 인상적임.
인간적으로 멋있음. 그 누구도 따라잡지 못함..
이본~ 자주 목격된 요주의 인물 중 한명.~
그녀는 아주 깡~말라서 아주씨꺼매서 짧은 반바지를 질김. 엉덩이에 알이 배긴거 같았음. 다리도 알 한사발 목격(금방이라도 터질것 같았다)
머리는 탈색 브릿지 한사발.~
실제로 보면 화면 만큼 안 느끼하다~
류시원..이병헌과 같이 목격됨. 거울 들고 한껏 뽐내고 있는 모습이 발견!
왕자의 위풍당당이 느껴졌음~=_=
정준호..벤츠를 몰고다님. 2년전부터 몰고 다님.! 항상 혼자 있었다.
실제로 보면 인간인가 싶을 정도로 뻑가게 잘생겼다.
땡~
문희준..압구정 핑크네일오브 뉴욕에서 갓 나오는것을 목격~
손톱손질에 세심한 배려가 엿보임
귀엽게 살짝 볼살 탱탱함
한고은..갤러리아 신호등에서 발견~ 건너편에 서있던 그녀의 모습은 모델을 뺨 쳤다.
도도한 그녀..머리숱이 없어 안타까움.내머리라도 심어 주고 싶음..~
하지만. 코한번 정말 이쁘게 한거 같다.
차인표..명품관앞에서 촬영할때 발견..금방이라도 뛰쳐나올것 같은 가슴의 근육이 우릴 매료시킴~
방송에서 보여지는 얼굴과는 정말 다르게 잘생겼다. 미남형 얼굴(방송에선 약간 모여라 눈.코.입이나)정말 멋있다~
서지영..압구정 장피엘에서 목격~그녀는 예전 모습과는 확연히 달라짐.
쌍카풀 뚜렷~코가 높음.
예전얼굴이 더 매력있다고 생각..안타까움
홍석천...외국의 그 남자 친구와 같이있는것을 3번 정도 목격. 남친 잘생겼음.홍석천은 그때마다 목에 빨간 스카프를 동여매고 있어 사람들의 눈길을 모음
한번은 둘이 같이 앉아있는것을 보았으나 다음에는 둘이 동행이 아닌것처럼 따로 걷는것이 목격
그러나 내눈은 속이지 못햇음
유지태..얼굴에 기름이 돔. 키 무쟈게 큼 정말 멋있다. 떡대짱~
그는 그윽한 눈빛을 뿜어내고 있었음.
옷도 센스있게 소화~
이정현..갤러리아에서 목격 언니와 속옷집에서 야시시한 속옷을 고르고 있는것이 발견됨~
뻥아니구. 절벽에..말도 안되는 큰 비키니틱한 옷을 걸침..
너무 당황하여 우린 경악을 금치 못함.
나영석..김효진과 한때 염문설이 돌았던 청년..10번은 마주침. 겜방에서 고도리를 즐겨 하는것 같음. 오락을 좋아하는지 오락실에서 자주 발견.
김흥수..어딜가도 튄다. 예전엔 애뗘보이더니만은 요즘엔 한층 성숙해짐 열라뻑감.
귀여운 모습 앞으로 뜰것 같은 예감.
항상 남자 들과 있는것이 목격~
이제니..몸매 예술 키 나보다 작음(평균치보다 작다는 얘기) 말랐음 그러나 글래머.
옷도 잘입고 담배를 피우며 박형준과 겜방에 있는 모습을 자주 발견
장동건..그를 볼때면 옆에 여자가 자주 바뀐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수수한 옷차림을 즐기고 조각같은 느낌을...주었다.
컨츄리 꼬꼬-뱃고동에서 발견.. 됨 의외로 키큰 신정환을 보고 모두 화들짝 놀람. 얼굴도 큼.
고영욱과 비슷한 외모를 가졌다 ,,,(신정환이)마르고 머리가 크다는것이 그들이 공통점
프랑켄 슈타인 틱한 느낌을 받음
제이는 지나가다가 목소리가 특이해서 쳐다보게 되었음.지극히 평범~화장 지운얼굴 조금 짜증남~
엉덩이 빵빵스~
신동엽은...그야말로 모여라 눈코입의 진수를 보여주는 얼굴. 말랐음 롱코트를 입고 있는 모습이 마치 담요를 걸틴듯한 야릇한 느낌을 주었음얼굴에 기미와 잡티가 펼쳐짐
홍진경..그녀는 힙합과 정장을 다 소화하는 여자.
옷을 잘입음. 지나가면서 큰소리로 대화.목소리 열라 큼
김정은은 티비와는 달리 실제로 보면 로보트 인간. 살 의외로 쪘다. 아주 당황스러울 정도로팔뚝이 굵음.
박지윤은 명동에서 발견됨 화장..?! 가면 쓴줄 알았다.
화면과 똑같음
서갑숙..별로 얘기하고 싶진 않지만 그래도 자주 목격되는 요주의 인물중 하나.
그녀의 눈빛에선 무언가를 쓰러뜨릴 만한 강한 욕구가 느껴졌다.
생각만 해도 그눈빛이 생각나..서 닭살이 돋는다.
이소라(마델)..그녀는 방송과는 전혀 달리 지극히 수수하였다. 머리에 연필을 꼽아 올렷고.(실제 연필로..)
화장을 하나도 안한것이 수차 발견~
이미연...진짜 카리스마가 느껴짐...이쁨 절라 뻑감..!! 그/러/나~
담배를 동시에 두까치를 물어재끼고 피는것을 보고 모두 깜짝
대담한 그녀..
전지현! 성형미인이 아닌것처럼 순수함을 풍기나..! 밨뜨 은근히 코 살짝 올려주고 눈살짝찝어줌
피부투명.
머릿결 예술. 안믿기겠지만 엽기적인 그녀에서의 모습이 본 모습..!!
매우 왈가닥 스타일~!!
김민..교회에서 발견! 그녀는 이쁜건지 무서운건지 헷갈림.
코는 마치 밀가루를 주물러 그냥 던져 붙인 느낌이 들정도....상당히 말랐다.의외로 키 작았음
기도드리는 모습이 무슨 수녀마냥 겸손해 보였다
김태우(지오디)..맥도날드 앞에서 봄.옆에 어떤 여자 정장 스타일..의 여자 김태우는 매우 편한 캐쥬얼 차림새를 하고 잇었다.
키 정말 크고!
말 디게 크게 하면서 지나간다(마이크를 입에 붙인것과 같음)
성격 좋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