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쿠스가 잠실점에 새로 생겼어요.. 친구말이 다른 지점들 보다 훨 넓다고 하네요~ 스시 뷔페는 처음 가봤는데.. 종류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크게 스시, 롤, 샐러드, 과일, 죽, 케익, 튀김 정도로 구성되어 있어요. 야채죽도 맛이 좋지만.. 단호박습이 갠적으론 더 맛있었어요.. 달콤하고 부드럽고,, 술술 넘어 갑니다~ 스시는 회도 큼지막하고, 신선해서 맛있었어요.. 롤은 한입에 쏙 들어가도록 크기도 적당하고, 맛도 좋았어요. 워낙 종류가 많아.. 이름이 머가 먼지 기억들은 안나지만.. 갠적으로 한치 초밥만 빼고 전부 다 맛있었어요.. 한개씩 다 먹어보려고 했지만.. 제 위가 한계에 다다라 도저히 더는 먹을 수가 없더군요.. ^^;;; 한 종류씩 접시에 담을 때 마다 조리사님들이 "맛있게 드십시오"라고 인사를 합니다.. 친절 친절.. 이곳에서 처음 본건 "리치" 라는 과일이예요.. 쪼기. 파인애플 옆에 있는게 리치라는 과일이예요.. 입안이 개운해 지더라구요~ 바로 내린 커피도 맛있었고, 입안에 들어가자 마자 녹아버리는 케익도 맛있었어요.. 평일은 26,000원에 부가세 별도닌까.. 30,000원 정도예요..
첫댓글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우린 운이 좋아서 마지막 한개 남은 테이블을 차지 할 수 있었지만.. 우리 바로 다음에 온 일행은 10분 정도 기다려야 된다 하더라구요.. 예약을 하게 되면 바로 들어갈 수 있고, 자리도 좋은 자리로 준비해 주는 것 같아요..
첫댓글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우린 운이 좋아서 마지막 한개 남은 테이블을 차지 할 수 있었지만.. 우리 바로 다음에 온 일행은 10분 정도 기다려야 된다 하더라구요.. 예약을 하게 되면 바로 들어갈 수 있고, 자리도 좋은 자리로 준비해 주는 것 같아요..
여기는 할인쿠폰 없나요? 여럿이서 가면 부담되서~~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