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원넘게 돈을 들여..
손만은 절대로 안나길 바라며 보상성도 감수하고 수술을 했는데....
4일됐는데 다시 땀나는 것은 어떻게 된것인지..
병원에서 어떻게 처리가 되는지 알고싶어요..
다시 비용없이 수술이 가능한건지..
아니면 다른 치료를 해야 하는건지...
첫날은 손발에 땀이 안나서 기분이 매우 좋았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놀람...
보상성은 보상성대로 땀이 나고 손발에서는 서서히 예전으로 돌아가더니..
지금은 예전이랑 거의 비슷하게 나는듯...
이유가 먼지 처리는 어떻게 해야되는지
정말 궁금합니다....미치겠어요..ㅠㅠ
첫댓글 우선은 해당병원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제 생각이지만...수술후 4일만에 다시 땀이난다면...재수술해줘야 할듯한데...몸에 무리가 갈수도 있어서 바로 재수술이 가능할꺼같진않구...ㅠㅠ 담당의사분이랑 충분히 이야기 나눠보세요 메인화면에 나와있는 세란통에 김원옥교수님께도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런경우 환자가 요구할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등등 개인적으로 맘이 아프네요...힘내세요~
많은 사람이 다시 나곤 하죠;; 보상성은 사라지고 다시 손에 땀이나는게 좋은거에요..보상성 +손 다시땀은 최악..
병원에서 아무말도 안해주나요? 그 의사 경력은 있는건지...아니면 까먹으셨나 보네요. 상태는 6개월이 지나야 확실히 알수 있습니다. 그 전까지는 랜덤입니다.
저도 수술하고 손에 땀 나오더니... 며칠지나고 땀이 전혀 안나오고 갑자기 등에서 땀이 나더니 다시 안나오고 아무튼 뭐 그랬습니다. 수술하고 6개월 전까지는요.
답변 감사해요..그렇게 땀이 한 3일 나다가 그다음부턴 안나더군요....
손에는 안나는데 발은 거의 50%로 나다가 안나다가...그래도 손에는 안나니까 훨씬 생활하기 좋네요!등에좀 땀이 흐르는것 같은데...그동안 손에 땀나서 고생한걸 생각하면 머이정돈 감수할수 있을듯....모두들 답변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