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국왕시 천축찰리종족 정수불기 고 별유인연 부동동이 공공지족]
번다하므로 한자 전환은 생략하고
번역해 보면
~ 너의 국왕은 천축찰리종족이다
정수리에 부처님 수기를 받았으므로 별다른 인연이 있다
동이 공공의 종족과는 다르다 ~
어휘해석
천축- 신장성 사람들이 발음하면 힌뚜 ! 이것을 우리가 들으면 신뚜로 들린다 들리는 대로 음표기를 하면 신독이 된다 毒자의 발음이 뚜 다
뚜는 [산해경]에 나오는 단제조선천독 에서 퍄생되는 단어인데 단제조선의 솟대가 서 있는 신성구역을 소두 천두라고 한다
한자로 음표기를 하면 蘇都 險督라고 쓰지만 한자의 뜻과는 상관 없이 소리만 비슷한 것이다
천축은 위글에서 나온대로 부처와 관련 된 지역들이다
부처를 어깨 벗은 자이나교 마하비라로 한정하지 말고 역사적으로 다양한 부처를 인정하고 보면
동천축은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중천축은 사천성 운남성의 불교유적지 들
서천축은 지금의 인디아 불교유적들
북천축은 우랄 알타이 부여지역의 석가불 = 새부루
남천축은 아프간 카불지역 과 간다라 지역이다
아프간 카불에 있던 세계7대 불가사의 인 바미얀 대불은 탈레반 군대가 미사일로 파괴 했다
간다라는 기원전 3c 알렉산더의 동방원정 때 모든 불상들이 파괴되고 알렉산더를 닮은 그리스 의상을 입은 불상들이 존재하다가 이슬람에 의해 참수된 모습으로 박물관 에 들어가 있다
찰리= 찰리는 찰제리이고 찰제리는 크샤트리야 이다 카스트제도에서 찰제리는 무사계급이며 왕족이다 브라흐만이 성골 = 종교계급이고 찰제리들은 무사게급이다
수기= 부처님이 머리 백회혈자리에 손을 대고 미래에 어떻게 될거라고 예언하는 것이다
동이= 동이는 동쪽 우랄카이 라는 뜻인데 우랄족들 중에 동쪽으로 간 사람들이다
공공= 치우씨 종족으로 황제헌원과 경쟁관계에 있는 겨레(카레이)들이다 삼족오를 심볼로 하는데 삼족오는 외계신들이 타고 다니던 우주선이다 삼족오를 심볼로 하는 겨레들을 천자 천손이라고 한다 우랄카이는 하화족들이 오랑캐라고 하며 얕잡아 부르는데 카이를 개로 본 것이다 그러나 카이는 칸이(干夷) 인데 철제무기를 가진 지배자라는 뜻이다
개론
삼국유사]에서 이 대목은 자장율사 와 문수보살의 대화내용이다
문수보살은 ~ 너희 나라는 국왕이 여자라서 주변국들이 깔 보므로 구층대탑을 세워 주변국들을 눌러야 한다~
해서 탑을 세워 주변국들 이름을 써서 눌러 놓았는데 그 이름을 열거 하면
일층에 일본 2층에 중화 3층에 오월
4층에 탁라 5층에 응유 6층에 말갈
7층에 거란 8층에 여진 9층에 예맥 이다
여기에 나오는 일본은 지금의 일본이 아니다 이는 아직도 대륙사관에서 상논되지 못하고 있는데 조금 더 자료가 모아지면 거론 하겠다 선덕여왕의 황룡사 구층탑도 한반도가 아니다
여기에 나오는 중화는 당연히 당나라이다 선덕여왕 때에 당나라는 섬서성 시안에 있었다
고구려도 신라를 괴롭혔는데 고구려는 왜 안나왔는가?
고구려라는 말 보다 당시에는 단제조선의 조선이 고구려 고구리 아홉카레이 구한 이였는데 이를 속칭하여 응유(매사냥)라고 하였다 구한들은 모두 매사냥이 취미생활 이였기에 이런 이름이 있는 것이다 응유를 5층에 써놓았고 4층에 간다라의 탁실라를 탁라로 써 놓았다 탁실라는 실라의 영역이고 후에 건타라국이 세워졌으므로 간다라 라고 한다 고대국명에 라] 자 가 들어가면 모두 신라와 관계가 있고 신라는 위 글의 문수보살 말씀처럼 동이족이 아니다
동이족 우랄카이가 아니면 신라는 무슨 종족인가? 신라는 하화족이다 하화족은 수미산(천산) 쪽으로 소급해 올라가서 에덴에서 같이 살 때는 월종씨 였다 오늘날 카자크스탄 아프가니스탄 등 스탄이라 부르는 나라들이 하화족 월종씨 들로 이들의 국기에는 모두 자기들이 월종씨임을 나타내는 달(月)이 들어가 있다
불경에 나오는 실라벌성이 실라의 서라벌인데 신라는 소호금천의 후예로서 김씨성 의 금을 숭상하고 금은 친이라 발음 되는데 한자로 쓰면 新이라고 쓴다 신은 神인데 神들도 금을 엄청 좋아한다 신라는 실라라고도 하는데 이들은 누에를 잘치어 명주실을 뽑아내는 신기가 있어서 인류에게 비단옷을 선사한 사람들이다 우리나라도 1980년도 까지 옷을 만들어 주는 양복점을 [ㅇㅇ라사]라고 불렀다 라사는 실라의 실이라는 뜻이다 때문에 명주실의 실라 라고도 하며 명주실 과 모직실은 발명에 있어서 선후관계가 있다
이씨조선 의 카스트
이씨들은 중앙아시아에서 동아시아로 진출한 신라인들 중에 왕족들이다
이씨성을 가진 이조나 당나라 왕들이 모두 이씨들이고 이들 지역인 동쪽을 (E)라고 쓴다
신라왕이 찰제리이면 카스트제도권의 사회를 말하는 것이다
카스트제도는 중앙아시아에서 동서로 퍼진 사회계급제도이다
우리나라도 조선 초 까지 이 제도가 있었는데
이씨조선이 카자크 알마티 연경에서 시작하여 섬서성 서안에 있는 수창궁에서 즉위식을 하고
같은 동족인 여진족 금나라 청나라에 의해 점차 사천성 쪽으로 남하하면서 명나라와 교섭을 갖는다
이때부터 억불숭유가 나오기 시작한다 이성계로 부터 선종 무술승려 호국승병들을 떼어 놓는게 억불숭유의 목적이었던 것이다
이 과정중에서 승려들은 이성계의 호위무사역 만 담당하고 국방이나 정치에서는 손을 떼었다
그러나 국가로 부터 관직과 관녹은 계속 받고 있었다
*** 무학대사의 선종승려들이 이성계 친위부대 역할 하는 그림이 [태조어가 행렬도]이다 국립중앙박물관이 소장하고 있다 ***
한국 승려들이 입고 있는 장삼은 관복이다 이조나 명나라의 관복도 승려들의 장삼과 같다
중앙아시아에서 초기이조의 승려들은 성골이었다
성골이란 종교지도자이면서 왕족인 계층을 말한다
이조가 여진족이고 ,여진족 금나라 청나라가 신라의 후예라면,, 사카무니가 스키타이의 부처이고 그리고 신라가 스키타이라고 한다면,, 사카무니는 신라의 부처이다.
신라의 후예인 이조가 사카무니를 세존으로 부르고 자신들을 세조 세종 세자 세제라고 부르면서 신미대사가 훈민정음을 완성하자 제일 먼저 한것이 월인석보/ 월인천강지곡/ 석보상절등 언문 한글 불교책을 만들었다 자기들의 가문이 부처 곧 부천의 가문이라고 명나라와 남아시아 국민들에게 홍보하기 위해서다
이조와 고려 그리고 신라가 모두 부처님 혈통 성골들 인 것이다
조선과 외계신
이조는 천손 (조선= 주신<chosen >=초슨피플< 관자재하나님이 관리하는 사람들> )이다
이조 청나라 고려 금나라는 모두 신라 사람들이다 신라는 스키타이라고 하는데 한자로는 塞契丹이라 쓰고 새거란이라고 발음한다 (단)이나 (란)은 둥글둥글하게 생겼는데 신라의 시조들은 김알지 알지거서간 등 알에서 태어 났다는 난생설화를 가진다 그렇게 훌륭한 신라의 부처와 왕족들이 계란이나 뱀알 같은 알에서 나왔다고 생각하지는 말자! 너무나 오랜 세월을 구전하면서 그렇게 와전 된 것이지 원래는 천손들로서 알처럼 생긴 구체를 타고 모선으로 부터 이탈하여 바다에 떨어졌을 것이다 이조의 선비들이 머리에 쓰고 다니는 [갓]이 비행접시를 닮은 것이고 그 안의 상투가 조상신(god 갓/좃/솟대)을 상징하는 것이다
*** 외계신들의 모선은 한반도 크기의 소행성에다 핵추진장치를 달은 것으로 인력 때문에 지구 가까이 오지 않는다 자선들만 우리 눈에 띄는데 깨끗한 밤하늘에 별 처럼 보이지만 성간을 비행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두개 이상 편대비행을 하는데 비행도중 급 회전으로 방향을 바꾸거나 급정지하는 능력으로 인공위성이 아님을 알 수 있다 ***
새거란의 두발과 관세음 관자재보살의 두발
거란은 키타이] 이다 서양사에서 힛타이로 등장한다 힛타이트라고도 하는데 트) 가 붙으면 복수형명사가 된다 새거란은 스키타이]다 사기열전]에서 안사고 라는 사람이 새거란의 새는 석종이라고 하였다 안사고는 당나라 태종시기에 문헌학자로서 명성이 있는 대학자이다 그가 새거란이 석종이라고 했다면 그 말의 무게는 태산 같은 것이다 그런데 거란의 앞댕기 머리가 그대로 관세음보살의 보관 밑에서 발견된다 관세음보살이 거란족인 것이다 거란은 흉노 또는 선우족이다 사기열전]을보면 곽거병 장군이 흉노와 결전 중이였는데 흉노들이 지평선 너머 사막속으로 사라졌다 고 했다 곽거병이 그 까닭을 캐니 흉노들이 금인을 제천하느라 일시에 모두 사라진 것이였다 한나라 군대는 주력이 보병이기에 천리마를 타고 사라지는 흉노들을 그저 바라볼 수 밗에 없었다
그 금인은 관세음보살인가?
티벳에 가서 법당의 서가모니 12세를 보면 보관을 쓰시고 황제의 곤룡포를 입으셨다
관세음보살 역시 보관을 쓰신 부처 형상이다
오늘 날 대한민국의 사찰 법당에서 삼존불을 보면 고동(나발)머리에 보관을 쓰지 않은 부처가 가운데 앉아 계시고 좌우로 보처보살이 보관을 쓰시고 협시로 계신다
그러면서 보살은 부처가 아니고 각유정(깨달은 중생)이라고 정의 한다 부처 바로 아래지위 라는 것이다
그런데 보처]는 보테이고 보테는 부테다 부테는 붓다 불타이다 이렇게 보처가 부처이다
***차이나어에서 父는 보) 天은 테) 처>도 발음은 테) 라고 한다 ***
진한이 나중에 신라가 된다 *** 차이나어에서 금을 진 , 또는 친 )이라고 발음한다
보처보살을 부처로 본다면 티벳 불상에서 보살처럼 보관을 쓰고 계신 서가모니불이 이해된다
그리고 보관 쓰고 계신 서가모니를 석가의 12세라고 한다 그렇다면 12대 전에
석가모니의 조상 되는 석가불은 누구일까?
진한의 새부루(색불루 22대 단제 bc1285~1112 진한 우현왕 고등의 손자로 진조선의 통치자) 외에는 아무도 계시지 않는다
그렇다면 티벳의 보관 쓰고 계신 서가모니가 진짜 인가?
아니면 소라고둥 같은 나발에 보관이 없는 서가모니가 진짜인가?
고둥머리카락 나발은 자이나교의 마하비라도 고둥머리카락이다 마하비라는 고둥머리에 오른쪽 어깨를 드러낸 편단우견 이다 그리고 현생인류들 중에 고둥머리는 아프리카 흑인들에서 볼 수 있다
티벳은 전통불교의 본산이다 우리나라처럼 여러 종교가 자유롭게 각축하는 곳도 아니고 우리나라처럼 기독교의 미국세력이 들어와 지배를 당한적도 없다 그리고 아시아의 불교의식은 모두 티벳에서 나온 것이어서 티벳문화가 짙게 배어 있다
티뱃에서 불상 만드는 불교미술 전문가는 나발을 하고 보관이 없으며 오른 쪽 어깨를 벗은 불상을 [자인다르마]라고 정확하게 구분한다 태국의 비구불교가 점령한 남한에서는 [자인 다르마]를 서가모니불로 오해하고있다
크게 가르면 북쪽 불상들은 보관을 쓰고 계시며 황제복장이시고 남쪽 불상들은 나발에 어깨를 벗고 옷감을 두르고 있다 라고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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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석가모니의 조상은 당연히 22대 단군인 색불루(Sekbullu- 서키타이의 광명)로 석가족(SEOKKA)은 응당 스키타이인 것이며 , 색불루는 기원전 ,1286에 왕좌에 올랐으며, 소태 단군은 간다라(Ghandara -달의 칸) 지방으로 추방당하게 된다. 고조선의 지배층이 스키타이족으로 변하는 과정이며 북부여 5대 단군도 역시 스키타이로 , 두막루라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