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대 대통령선거무효소송. 이게 틀리면 재선거해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합니다.
(서프라이즈 / 안토 / 2013-1-18 23:03)
그게 뭐냐?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2012.12.17일 보도자료(아래 첨부)를 통해 "개표결과를 임의로 바꿀수 있다는 주장은 의미가 없다"는 표현을 강조하며 투.개표관리에 만반의 준비를 갖추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그런데, 이 보도자료 내용을 잘 살펴 해석해보면,
개표결과를 임의로 바뀌었다고 주장하지 못하려면 다음 두가지 조건이 정확히 일치해야 한다는 것이 있습니다.
즉, 각개표소 위원장이 개표 결과를 시각 기재해 공표하고 현장 게시판에 공지한 내용 이외 다음 두 경로로 보고된 내용이 일치해야 함을 증명해야 합니다.
공표후 게시판 공지 이외 보고된 개표상황표는,
첫째는, 개표구별 위원장이 공표한 개표결과가 중앙선관위로 개별보고시스템(선관위 전용 가상사설망(필자는 이 표현을 인터넷으로 이해함))으로 보고되었고 중앙선관위에 보고된 개표결과는 선관위 홈페이지에 동시 공개되고, '개표방송은 이 개표자료를 실시간 개표방송 했을 것으로 이해됩니다.
두번째는, 투표구별 개표상황표는 구.시.군 선관위로 팩스로 송부해야 합니다.
이상의 세군데로 나눠진 개표내용이 하나도 들림없이 일치되어야만 선관위 보도자료 내용처럼 개표결과가 임의 조작되지 않았다고 입증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런데 말입니다.,현재까지 알아본 바로는,
중앙선관위가 언론사에 실시간 제공했다는 개표자료가 개표방송 내용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중앙선관위 보도자료라면, 언론사는 개표현장에서 개별보고시스템(선관위 전용 가상사설망)을 통해 입수되어 홈페이지에 자동 등록되는 개표자료 이외의 내용을 방송으로 내보낼 수 없고 내보내서도 안되는 것입니다.
또한 민주당측 개표참관인으로 참석한 분의 글로는, 현장에서 공표된 개표결과를 개표소 게시판에서 보지 못했고 집에 가 인터넷으로 확인하려했다하고, 또 후보자를 낸 민주당에 수차례 문의해도 전국 252개 개표구 개표상황표를 실시간 취합했다는 답은 듣지 못했습니다.
그렇다면 이 개표결과가 정확이 공표되었나를 증명할 방법은?
각투표구별 개표장 위원장이 공표시각 수기 후 공표한 개표상황표,
그 개표상황표를 팩스로써 구.시.군 선관위로 송신하였는 바, 그 송수신한 시각 및 개표상황을 확인해보면 끝날 일입니다.
-구.시.군선관위가 송수신한 개표내용,
-중앙선관위 홈페이지 등재 및 개표방송 내용,
-투표구별 개표장 게시판에 게시된 개표결과.
이 세가지 결과가 일치하다면 개표결과가 임의로 조작되었다고 주장할수 없다는 선관위 발표는 맞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현재까지 파악된 개표방송과 선관위 발표가 불일치합니다.
그런즉, 중앙선관위는 개표방송내용과 선관위 발표내용이 다른 이유를 설명해주시고,
각지역선관위로 팩스 송수신기록이 기재되어있는 개표상황표를 공개해주실 것을 공개요청합니다.
아래 보도자료는 날짜를 보기위해 1면과 6면을 이어붙였습니다.
\n' + document.getElementById('copyDocu').innerHTML + '\n
'); alert('본문html 소스가 클립보드 복사되었습니다. html모드에서 붙여넣기(ctrl+v)하시면 됩니다');" align="right">
이글 퍼가기(클릭)
첫댓글 제2의 4.19혁명이 필요한때!!!
아내가 묻습니다. "여보 어디 아파요?"
오늘 하루 종일 병든 닭처럼 비실비실 기운을 차릴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글을 읽는 순간 느낌니다. 갈길이 멀다는것을,,,,힘을 더 내야한다는 것을,,,,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개표방송과 선관위가 언론에 준 자료가 불일치합니다. 그게 뭘 의미하는지 숙고하세여.
삭제된 댓글 입니다.
물론 수개표하는거 당연히 해야죠.
미분류표가 누구에게 정당하게 간건지도 확인해야하고요,
그거 이외 선관위가 사전에 한 말.
즉 개표결과가 공표된 후 보내진 결과가 후에
일치해야만 한다는 조건.
그것이 불일치하다는 것을 입증하는것도 중요하다는것이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열심히 찾아봅시다.
운영진 입니다. 신상철 대표님과는 지속적으로 협력관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