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서울맘365카페 - 통합 서울맘카페 강남맘 서초맘 송파맘 등 까페
 
 
 
카페 게시글
○자유소통○ 두부 간식
역촌동인구맘79 추천 0 조회 104 26.06.09 10:39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9 12:42

    첫댓글 레시피 알려주세요 ㅎㅎ

  • 작성자 26.06.09 12:50

    레시피 적어놓았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26.06.09 15:16

    @역촌동인구맘79 감사해요~~

  • 작성자 26.06.09 12:49

    닭가슴살을 구매하십니다.
    먼저 불순물 지방 가위로 제거하시고요 식초물에 20분정도 담궈놓습니다.
    그리고 여러번 흐르는 물에 헹굼을 반복해서 식초냄새가 없어졌는지 확인하시고 체반에 놓고 물기를 뺍니다.
    물기가 없다 싶을때 도마에 놓고 알맞게 잘라 식품건조기에 넣고 건조 시킵니다
    65도 14시간정도 건조시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