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천년 동안
교량은 교통이 편리하도록 만들어져
도시와 제국이 번영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교량은
지점 A에서 지점 B로 가는 것
이상의 역할을 합니다.
대신, 그들은 잊을 수 없는 방식으로
형태와 기능을 결합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건축물 중
가장 좋은 다리는
예술 수준으로 올라가고
지역의 성격을 캡슐화하는
것처럼 보이는
풍경의 영원한 부분이 됩니다.
독특한 디자인과 배경을 가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20개의 다리입니다.
장소 : 뉴욕
14년의 건설 끝에
공식적으로 1883년 5월에 개장하여
뉴욕시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이 내셔널 히스토릭 랜드 마크는
맨해튼과 브루클린을
이스트강 너머로 연결해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현수교 중 하나입니다.
원래 디자이너
존 아우구스투스 로블링
(John Augustus Roebling)은
건축 과정에서 세상을 떠났고
아들이 워싱턴을 떠나
잔인한 프로젝트를 맡아
마무리했습니다.
120,000대의 차량과
3,100명의 자전거 타는 사람 외에
매일 약 4,000명이
다리를 건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장소 :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1937년에 문을 연
기록적인 길이인 4,200피트 길이의
서스펜션 스팬으로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인기있는 인공경이 중
하나입니다.
이 다리는
골든 게이트 해협을 가로 질러
샌프란시스코와 마린에서
캘리포니아 북부로 갈 수 있습니다.
그 유명한 오렌지색은
캘리포니아주의
따뜻한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개장일에 2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다리를 건너 축하했습니다.
장소 : 영국 런던
도개교와 현수교가 결합 된
이 고딕 양식의 랜드 마크는
방문객들에게
템즈강을 통과하게 합니다.
타워 브리지 건설은
1886년에 시작되어
완료하는 데 8년이 걸렸습니다.
배가 아래로 항해 할 수 있는
상승 도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다리 자체에는
노스 타워 라운지,
방문객들이
런던 스카이 라인을 볼 수 있는
통로
(새 유리가 포함 된 통로 포함),
빅토리아 브리지 룸
(Victorian Engine Rooms)과
타워 브리지 체험이라는
타워의 역사에 관한
전시회가 있습니다.
다리의 색은
수년에 걸쳐 진화했으며
1977년 여왕의 은축제를 위해
마지막으로 빨강, 흰색 및 파랑으로
칠해졌습니다.
장소 : 스페인 빌바오
Zubizuri(바스크에서 흰 다리)는
스페인의 Nervion강을 가로 질러
Campo Volantin의 오른쪽 은행을
Uribitarte의 왼쪽 은행에
연결합니다.
산티아고 칼라트라바
(Santiago Calatrava)가
디자인 한 이 인도교는
1997년에 개장하였으며
밤에는 조명이 켜진
유리 데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비오는 날에 유리 통로가
미끄러워질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다리를 사용하여
근처 구겐하임 박물관에 도착합니다.
장소 : 홍콩, 중국
철도 및 도로 통행을 위한
가장 긴 현수교로 알려진
Tsing Ma는
홍콩과 란타우섬을 연결하는
경로를 제공하기 위해
약 1.3마일을 달립니다.
이 구조는 양끝의 섬들인
Tsing Yi와 Ma Wan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1997년에 완성 되어
Margret Thatcher 전 영국 총리는
현수교 공식 개회식에 참여했습니다.
장소 : 포르투갈 리스본
약 11마일에 걸쳐 있는
Vasco da Gama는
진정한 건축 업적입니다.
다리 길이 때문에
엔지니어들은
1998년 3월에 공식적으로 문을 연
플랫폼을 안전하게 건설하기 위해
지구의 곡선을 고려해야 했습니다.
포르투갈 탐험가의
이름을 따서 지어진,
지속적인 교통 문제로 인해
타 구스 강을 건너는
바스코 다 가마,
1998년 리스본 세계 박람회에서
교통편을 편하게 하기 위해
건설되었습니다.
장소 : 프라하 체코
찰스 브리지는
찰스 IV가 건축을 의뢰한
1357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체코의 역사적인 랜드 마크입니다.
계란 노른자, 와인 및 우유가
박격포에 섞여서
강도를 보장한다는 소문이 있는
조약돌 구조는
매일 군중을 끌어들입니다.
(블 타바강의 인상적인 전망을
즐기기를 하고
도시에 일찍 도착할 수 있습니다.)
다리의 구시가 쪽에서 입장하면
구시가 브리지 탑 꼭대기로 올라가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692피트 다리의 유리한 지점과
측면을 따라 늘어선 30 개의 동상.
장소 : 브라질리아, 브라질리아
전 브라질 대통령의 이름을 딴
3,900피트 길이의
이 랜드 마크는
파라 노아 호수를 가로 질러
펼쳐져 있습니다.
알렉산드르 찬(Alexandre Chan)은
도로를 가로 질러
200피트의 은 아치를 디자인하여
브라질리아의 일몰을 강조했습니다.
JK 브리지라고도 하는
이 걸작은
국제 다리 회의에서
2003년
구스타프 린 덴탈 메달을 포함하여
2002년에 개장 한 이래
건축 디자인으로
여러번 수상했습니다.
장소 : 말레이시아 푸트 라 자야
푸트 라 자야 호수를 가로 질러
방문객들을 데려가는
Seri Wawasan Bridge 디자인은
범선을 모방하고
보행자 통로와 6개의 차선을
갖추고 있습니다.
2003년에 처음 문을 연
800피트 길이의
케이블 스테이 브릿지는
코어 아일랜드의
Precinct 2와
Precinct 8을 연결합니다.
장소 : 부다페스트, 헝가리
다뉴브강을 건너
부다와 페스트를 연결하는
최초의 다리인데
Adam Clark은
1849년 이 놀라운 기술을
완성했습니다.
석상 사자는
헝가리 팔의 외투
(헝가리 문장)와 함께
입구 양쪽에 앉아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제2차 세계대전 동안
체인 브리지는 독일 폭탄으로
완전히 파괴되어
기둥만 남겨졌는데,
윌리엄 클라크가 설계한
두 개의 잔교는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건물은 1947년에 재건되어
의회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특히 저녁에
건물의 조명이 켜졌을 때.
장소 : 이탈리아 베니스
대운하를 가로 지르는 리알토 다리는
3년간의 건축 후
1591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안토니오 다 폰테
(Antonio da Ponte)는
미켈란젤로(Michangelo)와
팔라디오(Palladio)를 제치고
돌 다리를 만들기 위한
디자인 콘테스트에서
우승했습니다.
리알토에는
3개의 산책로가 있으며,
2개는 외부를 따라
방문객이
물가를 즐기고,
내부 상점을 따라가는
중앙 통로가 있으며
보석, 린넨 및 기타 판매 품목이
있습니다.
수년 동안 다리는
베니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장소 : 프랑스 크루 셀
Norman Foster가 디자인 한
에펠 탑보다 더 큰 곳에 위치하여
세계에서 가장 높은 다리로
가장 높은 지점에서
1,125피트에 이릅니다.
안개가 자욱한 날에는
도로 자체가 지면에서
885피트 떨어져 있기 때문에
탄 밸리를 가로 질러
구름 위로 운전하는
자동차를 볼 수 있습니다.
1987년에 첫 스케치가 그려진 후
육교 비용은
약 6억 달러에 육박하고
거의 17년이 걸렸습니다.
육교는 전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을 끌어 들이고,
방문객들은 아래에서
카누를 타거나
행글라이딩을 통해
멋진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의 많은 관광 장소 중
하나입니다.
장소 : 이란 이스파한
Zayandeh강에 위치한
Khaju Bridge는
23개의 아치와
아래의 게이트 시스템으로
다리와 댐의 역할을 합니다.
샤 압바스 2세는
1650년 은행 북쪽 카주 지구와
조로 아트 리안 지구를
연결하기 위해
1650년 구조를 의뢰했습니다.
이전에는 다리 안에서
회의가 열렸으며
오늘날에도
샤의 석좌 유적을 볼 수 있습니다.
장소 :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DNA 브리지라는 별명을 얻은
Helix Bridge의 독특한 구조는
2010년에 세계 최초의
곡선 형 브리지로 개장 한 이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중 나선 디자인을 만드는
나선형 튜브는
저녁에
마리나 베이(Marina Bay)보다
더 예쁘게 표시되도록
불을 밝히며
싱가포르 스카이 라인의
멋진 전망도 볼 수 있습니다.
지역 사회 구성원의 작품은
연중 지정된 시간 동안
다리의 야외 갤러리에 전시됩니다.
장소 : 보스턴, 매사추세츠
매사추세츠의
Big Dig 고속도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민권 운동가인
Lenny Zakim과
Bunker Hill 전투에서 싸운
사람들을 기리기 위해
건설되었습니다.
방문객들은 건축물을 가로 질러
운전할 수 있으며,
찰스 강을 건너
보스턴으로 이동합니다.
Christian Menn이 설계한
케이블 사장교의 Y 자형은
Charlestown의
Bunker Hill Monument를
모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장소 : 스위스 클로스터
2001년 뛰어난 구조상을 수상한
Sunninberg Bridge는
Klosters 우회의 일환으로
Landquart River 계곡을 가로 질러
1,700피트 이상에 걸쳐 있습니다.
Christian Menn
(Zakim Bridge를 만들었음)이
디자인 한 이 다리는
스위스 알프스 분위기에
맞게 만들어졌으며
Charles 황태자가 행한
행사에서 공식적으로
2005년(수년 동안 운영 된 후)에
문을 열었습니다.
장소 :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
푸엔테 드 라 무헤르
(Puente de la Mujer)는
2001년에
푸에르토 마데로
(Puerto Madero) 지구의
도크 3을 건너기 위해
눈에 띄게 회전하는
보행자 통로를 갖추고 있습니다.
산티아고 칼라트라바
(Santiago Calatrava)가 만든
이 다리는 탱고 춤을 추는
두 사람처럼 보이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다리는 원래 빅토리아에서
지어졌지만
일부는 도시에 선물로
5개월 동안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배송되었습니다.
장소 :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
넬슨 만델라 다리는
뉴타운과
브라 암 폰테인을 연결하는데
2003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현재 이 지역에서
가장 큰 사장교로 알려진
이 지역의 42개 철도 노선을
방해하지 않고
플랫폼을 건설하는 데
놀라운 기술이 필요했습니다.
이 다리에는 자동차, 보행자 및
자전거 노선이 있으며,
두 가지 주요 비즈니스 지역간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장소 : 호주 시드니
아치형 시드니 하버 브리지보다
덜 상징적이지만
2000년 올림픽 마라톤 행사에서
ANZAC(Australian and
New Zealand Army Corps.) 브리지를
인식 할 수 있습니다.
1995년에 시작된
존스턴 베이를 가로 지르는
이 다리는
시드니 시티와
인근 서부 교외를 연결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이 구조는 호주와
뉴질랜드 육군 군단
(ANZAC)을 구성하는
사람들을 기리기 위해
건설되었습니다.
장소 : 일본 이와쿠니
고역, 태풍 및 홍수의
오랜 역사로 인해
역사적으로 니시키강을 가로 지르는
다리를 건설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현재의 Kintai Bridge는
1673년 이래로 4번째로
건축되었습니다.
요코타마와 이와쿠니성은
가장 최근에
1951년에 재건 되었습니다.
이 지역 전체는
1922년 국보로 분류되어
관광객들은
특히 벚꽃 축제 기간 동안
이 지역으로 몰려 들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 2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