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t let the corrupted culture raise your child!
알고 있는가.
사탄의 첫 번째 먹잇감은 바로 우리의 자녀들이라는 것을.
단정적으로 세상의 타락한 문화는 영혼을 죽이려는 사탄의 문화이며 사탄의 속임수이다. 사탄은 그 어떤 수단과 방법을 사용해서라도 인간을 지옥 불구덩이로 끌고 가려고 한다.
사탄은 분명히 존재하고 있으며 오직 그 하는 일은 인간을 죽이는 것이다. 정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거짓말로 속여 사람을 죽이려 하는 것이다.
특히 문화라는 개념으로 온갖 것들을 사용하여 우리의 소중한 자녀들을 포함하여 사람의 영을 혼미케 하고 심지어 지옥의 저주스러운 것들을 천국의 축복이라고 속여 모든 영혼을 지옥으로 끌어가는 것이다.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베드로전서 5:8)
“너희는 믿음을 굳건하게 하여 그를 대적하라 이는 세상에 있는 너희 형제들도 동일한 고난을 당하는 줄을 앎이라”
(베드로전서 5:9)
세상의 교육을 주의하여 경계하고 특별히 화면을(영상, 게임 등) 바라보게 하는 일을 통하여 사탄이 우리의 자녀들과 사람을 죽이고 있음을 잊지 않고 대비하여야 한다. 그냥 무작정 당하고 있으면 안 된다.
주님께서도 영혼을 죽이려 달려드는 사탄을 대적하여 물리치라고 하셨지 않은가.
가정을 하나님의 말씀 위에 든든히 세우고, 그러하기 위해선 부모인 아버지와 어머니가 하나님 앞에 정신을 차리고 깨어 있어야 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먼저 부부가 하나님의 사랑으로 온전하고 경건한 한 몸을 이루어야 한다.
나아가 하나님의 교회가 깊은 잠에서 속히 깨어나야 하며 그러기 위해서 교회 지도자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경성하여 지도자다워야 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대하여 철저히 순복하여야만 한다.
이 글의 제목에서 말씀드렸듯이 세상의 더러운 사탄적 문화가 여러분의 자녀를 지옥의 백성으로 양육하도록 내어버려 두어선 안 된다. 여러분의 소중한 자녀가 사탄으로부터 독극물과 오물을 받아 마시도록 방치해서는 절대 안 된다는 말이다. 이는 마치 피를 철철 흘리면서 응급실에 도착한 다 죽어가는 위중한 환자를 그냥 바깥에 내어버려 두는 것보다 더 나쁘고 위험한 일이다.
세상의 타락한 것들은 우리의 소중한 자녀들로 하여금 사탄을 추종하게 하고 부모를 대적하게 하며 부모로부터, 진정한 사랑으로부터 멀어지게 만든다. 그리고 자녀들을 파괴하며 죽이고야 마는 것이다. 그러하니 정신을 차리고 깨어 있어서 세상의 더럽고도 오염된 문화를 경계하여야 한다.
특별히 우리 자녀를 죽이기 위해 은밀하게 고안된 것들이 어떤 것인지를, 누가 그 사악한 음모를 꾸몄는가를 밝히 알며 그것들로부터 우리 자녀를 절대적으로, 결단코 지켜야만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