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한국교회개혁포럼 카페에 들어와서 처음으로 글을 쓰게 됩니다.
지난번 저희 인도 교회의 따만나 자매 가정의 LPG가스 폭발 사고로 인하여 한국교회개혁포럼 카페에서 모금을 해서 어제 저희 에게 보내 주신것을 잘 받았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보내주신 헌금은 오늘 다시 인도로 보내어서 따만나 가족의 병원 입원비로 사용하도록 하였습니다.
헌금해 주신 모든 분들께 이렇게 나마 감사를 드리고 특별히 모금을 진행 해 주신 한국교회개혁포럼 운영진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따로 감사의 말씀을 드릴 방법이 없어서 운영진의 허락을 받고 이렇게 카페에 들어와서 작지만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으로 인하여 따만나 가정의 고난이 조금씩 줄어들고 아이들이 치료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온 가족이 온전히 치유가 되고 더 나아가서 이번 기회를 통하여 이 무슬림 가정의 아버지를 비롯한 온 식구가 주님 안에 돌아 올 수 있기를 위하여 기도래 수지기를 바랍니다.
저희들이 기도편지를 3개월 정도에 한번 쓰고 있는데 혹시 저희들의 기도 편지를 받으셔서 기도해 주시기를 원하시는 분은 저의 이메일 ydkim62@hanmail.net 로 한번만 연락을 주시면 저희가 메일링을 통하여 기도 편지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더 따만나 자매의 가정을 위하여 기도와 후원을 해 주신 모든 한국교화개혁포럼 운영진과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도 김바울 드림
첫댓글 카페에서 뵈니 더 반갑습니다. *^^*
익숙치 않은 타국에서 사랑하는 마음때문에 복음을 전하시는 선교사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이고
할 수 있는 대로 힘이 되기를 원하는 마음입니다.
따만나 가정에도 주님의 역사하심이 나타나고, 선교사님도 늘 강건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메일 드렸습니다. 주님 안에서 항상 감사와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이 카페에서 이런 좋은 일을 하신다니 .... 다음부터 저도 동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