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해입니다..2007년 한해 언제나건강과 행복만이 함게하시길 바랍니다.
올겨울 중여동부산경남 함께떠나는 겨울 중국여행...운남여행에 많은분들이 함께 한답니다.
여행을 떠나기전 여행시 여러 가지 주의사항과 여행시 준비사항들 제나름대로 정리해드릴려합니다.
먼저 이번 여행은 개개인이모여 하나의 단체가 된 여행단입니다.
또한 어떤 여행사의 팩케이지여행상품도 아니구요. 여행을 좋아하는분들의 자의에의해
중국 그중에서도 운남을 여행하려는 분들의 여행단입니다.
여러분들이 함게 움직이는 여행이다보니 서로간의 배려와 이해가 요구됩니다.
여행을 좋아하시고 중국의 더넓은 대지를 사랑하시는 여러분들이기에 넓은 마음으로 서로가 서로를 위하며 이해하며 배려하리라 생각됩니다..
같이하는 여행 즐거운 추억으로 좋은인연을 만들어가시길 바라며 서로의 노력 부탁드립니다...
아무리 좋은 여행지라도 자신의 몸이 불편하고 힘이들면 눈에 들어오지 않는법 자신의 몸은 자신이 관리하며 무리하다 싶으면 휴식을 취하면서 무리하지 마시고 여행즐기시길 바랍니다.. 편한몸으로본 중국운남의 경치 눈으로 본 그경치들이 가슴에 영원히 남을 겁니다.
여행준비물꾸리실 때 무리하게 너무 많은 용품들 챙기지 마시길 바랍니다. 짧은기간이 아니고 10여일 넘게 진행되는 여행이기에 짐을 최소하 시키는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먼저 일상에서 쓰는 용품들은 필요하시면 중국가서도 구입할수있답니다..너무 사소한것 까지는 챙기지 마십시오.
여행다녀본 경험으로 보통우리가쓰는 일회용 티슈..주유소에가면 많이주죠..챙겨가시면 유용합니다.부피도 많이 안차지할뿐더러 중국은 공중화장실에 휴지 비치된곳 없습니다.호텔이나 식당화장실에 잇더라도 제품이 많이 떨어지더군요. 그리고 여행중 세탁을 하시려면 집에서쓰는 가루비누 보통슈퍼타이라고하죠 작은 생수통이나 아님 음료수작은통에 담아오시면 편하답니다.
샴푸는 중국제 샴푸좀 안좋더군요 그냥 쓰셔도 무방한데..보통 집에서쓰는샴푸 여행용으로 작은 용기에 담아오시던지 아니면 일회용 샴퓨준비하면좋구요.
비누는 고체로된 일반비누말구 뭐라고하죠 액체비누 ..클렌징폼인가...준비하시면 좋을겁니다.보관이나 사용면에서요
수건은 일반 면수건보다 스포츠타울 준비하시면 좋구요.
가방은 캐리어도가능하나 될수있으면 배낭준비하시는게 이동할때용이하실겁니다.그리고 귀중품은 항상 몸에 지녀야기에 작은 배낭이나 어깨에 메는 숄더백 곡 준비하시구요..
아직은 중국의 관광지에 소매치기 많답니다..여행중 관광지나 이동시에 귀중품은 항상 몸에 지니시고 귀중품든 가방이나 숄더백은 항상 몸앞으로 매시기 바랍니다.등뒤로 맨 작은가방의 귀중품은 소매치기의 표적이 된답니다..
중국은 전기가 220,110겸용입니다. 그냥 우리가 스는 전기코드가져가시면 220쓸수잇답니다.충전기등 가져오시면 쓸수있답니다.
간단한 구급약품..종합감약,해열제등은 조금씩 챙기시길 바랍니다.
함께가는 여행이지만 자유시간에 둘러보실대 중국어 몇마디 아시면 좋습니다..간단한 휴대용 중국어여행회화책하나챙기면 여행의 또다른 재미를 느낄수 있답니다..
운남은 여기보다 다듯하나 고산지대이기 때문에 저녁에는 쌀쌀합니다.여행시 추위에 대비해서 준비들 하시길 바라며 신발은 편한 등산화가 좋으나...그냥 신고다니는 편한 운동화도 무방합니다.
아참 그리고 중요한거 여권사본과 사진 한장식 만약을 대비해서 챙기시기 바랍니다..
여권 카피 하구 사진 메일이나 웹하드에 저장 해놓으셔도 좋구요..
혹시나 긴급할때 인터넷은 요즘 어디서나 가능하니까요..
1월6일 김해공항 국제선 약국앞에서 오전 10시30분에 뵙겠습니다..
첫댓글 즐거운 여행 되시고 많은 추억 가슴깊이 묻어두었다가 귀국후 무용담을 들려주시기 바랍니다...그리고 여행 내내 건강하시길 빕니다....^^*
몸성히(??) 다녀들 오시공.... 새해엔 더욱 건강들 하시길 바랍니다~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와...~! 좋겠다... 가시는 분들, 서로 서로 양보하고 협력하여 즐겁고 행복한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요...
와~ 곧이네요..다들 아무탈 없이 재미있게 잘 다녀오세요~~너무너무 부럽삼~~ㅠ.ㅠ
몸조심 잘다녀오시구요 그동안 부산 잘지키고 있겠습니다. 즐건 여행하세요^^
그리움이 꿈처럼 펼쳐지는 운남여행이 눈앞에 다가왔군요 2007년 첫 여행인 만큼 행복하고 즐거웠으면 합니다 끝나는 순간까지 건강히 다녀오세요!!!!
타조야!잘 같다 오너라 뜨거운 남자는 냉동창고 할빈으로 함 가 볼란다!!!!
아 해 바뀌니까 모두 떠나네. 따뜻한 운남으로 가시든 냉동창고 하얼빈으로 가시든 모두 건강하게 잘 다녀오십시오. 저는 부산이나 지키고 있을랩니다.
자알 다녀 오세요! 지난 9월초에 가본 운남이 자꾸만 손짓을 합니다^00^
무사히 잘 다녀오세요 부럽
잘 다녀올께요..우헤헤헤헤헤 급방긋!!! ^^ 부산을 부탁해요~ㅋㅋ
너무 부럽습니다 다음기회에 저도 꼭 델구 가주세요. 모든분 건강하게 잘 다녀 오세요
얼마안남았네용.....설레는 맘만큼 기억에남을 이벤트 마니 만들어오
무사히 잘다녀오세요... ..호도협....옥룡설산.....루구호 등등.............요번에 운남여행에 가고싶었으나 지난달 태국배낭여행 갔다오는 바람에 다음을 기약 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