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검진을 하고왔는데요
콜레스테롤 수치가 너무높다며 선생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지금부터 약을 드시겠어요?
아니면 2개월 시간을 드릴테니 관리를 해 오시겠어요?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수치관리를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체중조절을 해야하나요?
했더니 선생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그게 가장 좋죠 하시더라구요
살을 빼라는건데....
살을 빼면 과연 수치가 내려갈까요?
어떤게 맞는건가요?
첫댓글 식단이 중요해요 ㅠ
운동과 식단이 중요합니다!!
첫댓글 식단이 중요해요 ㅠ
운동과 식단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