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72년 5월 17일생(양)으로 건강하게 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올해 2월말부터 원형탈모가 왼쪽에 3개 생겼습니다. 피부과 에 다니면서 주사와 약을 한달 보름정도 치료하였으나 효과가 없어서 4월중순부터 피부과 다니는거 포기하고 마음 편하게 지내면 좋아지겠지 하고 지금까지 있었습니다.
그런데 6월달부터 오른쪽도 4개 원형탈모가 생기고 정수리부분에도 원형탈모가 생겼으며, 지금도 수시때때로 머리가락이 떨어집니다. 원형탈모 전체에서 빠는거 같고(머리카락길이가 다 틀림) 정수리부분에서도 계속 빠집니다. 머리카락 뿌리부분이 하얀색으로 변해있으며, 뿌리부분 굵기도 매우 가늘게 변해 있습니다.
그리고 시원한 사무실에서도 머리에 계속 땀이 나고, 머리가 항상 무겁고, 눈은 자주 충혈되며, 매사에 짜증을 많이 냅니다. 밖에 나가서 사람 만나면 창피할 정도로 머리에서 땀이 뚝뚝 떨어집니다. 밤에 자다가 더워서 거실에 나와 창문 다 열고 시원하게 자야 잠을 잘수가 있고, 설사도 자주하면 하루에 2~3번 합니다.
저는 항상 열이 많아서 차게하는 음식들을 많이 먹었습니다. 저의 체질과 원형탈모와 연관이 있나요? 저는 어떤 체질이며 어떻게 해야하나요? 피부과에서 치료가 안될것 같고 좋은 방법을 알려주십시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