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필요한 곳에는 두 소매 걷고 달려가는 정 많은 이웃이고 가족이길 자처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그런데도 결코 요란한 법이 없습니다. 가장 낮은 곳에서 묵묵히 주어진 소명을 다할 뿐입니다.
그렇게 선한 영향력으로 세상을 보듬어온 세월이 어느덧 60년. 설립 당시 심겨진 희망과 복음의 씨앗이 세계175개국으로 줄기를 뻗어 풍성한 열매를 맺었습니다. 이젠 해외에서 수많은 이들이 하나님의 교회가 시작된 한국을 다녀가며 ‘K-가스펠(복음)’의 감동을 세계인에게 전하고 있습니다. 설립 60주년을 기념해 80억 인류에게 희망을 전한다는 새로운 비전을 품고 나아가는 저들의 모습은 성경 기록을 연상시킵니다.
첫댓글 벌써 60주년을 맞이했다니 너무 대단한것같아요. 새언약의 복음을 전세계에 전하는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라서 너무 좋습니다^^
초대교회의 진리를 그대로 회복했기에 가능한 역사입니다
60주년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영광이 가득합니다 ♥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 6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어 많은 사람들을 구원의 길로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의 품으로 인도하여 진정한 위로와 기쁨이 되는 하나님의교회가 되길 바랍니다~^^
진리를 전하는 일에도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해내는 일에도 앞장서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60주년을 축하합니다♡
선한행실로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성도가 되겠습니다ㅎㅎ
60년이란 짧다면 짧은 세월인데 놀라운 복음의 역사가 감동이네요~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설립 60년 만에 전세계 곳곳에서 하나님의교회를 만날수 있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전세계복음완성을 위해서 2024년에는 얼마나 놀라운 복음의 역사가 일어날지 하나님의교회 많이 기대됩니다.
벌써 60주년이라니!!! 그동안 한결같이 주는 사랑을 실천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는 하나님의 교회의 모습이 더욱 기대됩니다!!
묵묵히 선한 길만 걸어간 하나님의교회 세상의 빛이요 소금의 역할을 톡톡히 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멋진 복음에 행보에 박수를 보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설립 60년 동안 전하는 진리도 변함이 없고 이웃과 사회를 향한 헌신도 변함이 없죠. 진리가 변하지 않듯 하나님의교회도 변함없이 베풀며 성장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