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 의 록
1. 홍보국장 대리만족의 제명에 대한 안건
찬성 5표로 제명 결정함.
* 참석자 중 감사 유니콘1004, 카페운영자 도솔, 조직국장 대리광장, 홍보국장 대리만족 4인은 위 안건
이 결정된 후 퇴장함.
2. 카페운영자 도솔, 조직국장 대리광장의 직위해제에 대한 안건
찬성 5표로 직위해제 결정함.
일 시 : 2012년 6월 2일 17시 30분
장 소 : 양재 시민의 숲 인근 공원
참석자 : 공동대표 동삼, 공동대표 산내들, 사무처장 별과함께, 감사 유니콘1004,
쟁의국장 플사야연합사야나하구놀자, 카페운영자 도솔, 카페운영자 뱀파이어
조직국장 대리광장, 홍보국장 대리만족 이상 9명
첫댓글 운영위원 6명참석 운영위원3명찬성..제명됐다구요..??
제명처분은 어느규정에 어떻게되어있나요.
공동대표는 대표마음에 안들면 대표마음대로 법을만들고 대표마음대로 결정하는것이 옳다라고생각해요.
대리권익실천연대는 어느개인이 소유할수도 없을뿐아니라..대표마음대로 움직여서도 안되는것입니다.
단체라는것은 공정하고 투명해야 미래가있는것입니다.
어느누구라도 일방적이고 불법적인것은 불여화음이고 불란에씨앗입니다.
할말은 많은데...오늘은여기까지만...
추신:::6/2일 회의록은 전체가 녹음되어있으므로 언제가 공개하겠읍니다.
"대리연대정관이 마련되기까지 한대협정관을 준용한다." 대리연대운영위에서 결정한 내용입니다. 그 운영위에 참석안했다구 난 모르겠소 하면 뒤집어집니까? 다수의 결정을 따르지 못하는 당신들의 비민주적인 행태를 먼저 반성하고 대중 앞에 나서기 바랍니다. 함께 하기 싫어서 떠났으면 조용히 가주세요.
양다리 걸치는 모습은 당신의 비겁함을 드러내는 것일 뿐이지요. 비겁자가 무슨 권익활동을 해보겠다고 설쳐대십니까. 항상 이것부터 생각하세요."나는 떳떳한가?"를요.
그리고 밀린 회비좀 내주시고 권리를 주장해주셨으면 합니다.
대리연대 감사 맡으신 후로 한 번도 회비를 내신 적이 없으시네요?
의무를 행하지 않으면 권리도 없습니다.
회비라 월 얼마 결정했는지.??
비겁하다. ㅎㅎㅎ.
감사 6만원 후원금으로 대리권익실천연대 띠 만들어서 사용하지 않아나요.?
지금 권익실천연대 정회원으로부터 매월회비받고있나요.??
특별회비 납부했읍니다. 3만원. 별님아 당신총무맞어.. 기록해두면 이런실수하지않지..
감사는 회원들이임명한 선출직인데.. 자네들몇사람이 마음데로할수없음을 알터인데...
그래요 한대협정관을 쓰기로하였다니..한대협정관으로 살펴보니 운영위원은..
운영위원몇명이서 제명할수없도록 명시되어있던것을 알려주어는데도..
운영위원3사람이 제명을한다는것이 말이된다고 생각해...
뱀파이어는 운영위원이 아닌데도 걍~끼워넣고 쪽수관리해..
한글도 못 읽는 사람이 뭘그리 글쓴다고 애를 쓰시나...회비와 후원금의 차이를 모르쇼?
후원금은 당신이 입금한 것도 아니고 기분내키는대로 상의없이 어깨띠(글자도 틀린) 만든거 아니요. 투쟁기금 3만원도 회비와 별도로 운영위원 전체가 납부한 것이고 그외에 회비를 따로 낸걸 모르겠다고 딴소리하쇼.
어느 단체가 회비없이 운영된단말이요.
도솔님과 뱀파이어님은 카페운영자 자격으로 운영위원이 된것을 이제와서 모르는척?
한글해독공부나 좀하고 글을 쓰시오.
그리고 선출직 감사라는 사람이 딴살림차린 대리연대 사칭집단에 가서 운영자씩이나 하면서 무슨 면목으로 감사라고 주접을 떠시는가? 비겁자라는 말은 듣기가 싫소? 그럼 떳떳한 삶을 사시던가~!
면상에 철판떼기 깔고사는게 일상화된 사람이니 부끄러운줄도 모르지요? 이런 소리까지 들으면서도 주제를 모르니 한심스럽소이다. 제발 공부좀 하고 사시고, 모르면 가만있으면 중간이나 가니 아는체좀 마시고요 알것소? 또한가지 말조심하쇼 당신나이 얼마나 됐다고 자네란 말을 함부로 쓰시는가? 되먹지 못한 짓은 골고루 하시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