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7일 목요일, 파크골프협의회의 3월 월례회의가 월드컵공원 파크골프장에서 진행됐다. 이번 회의에는 총 8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파크골프를 통해 체력을 증진하고 회원 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도 정기적인 모임을 이어가며 건강한 생활을 실천하고, 회원 간의 유대를 더욱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장인섭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3월 27일, 노을공원 파크골프장에서 8명의 회원들과 함께 싱그러운 봄바람을 맞으며 파크골프를 즐겼습니다. 푸른 잔디 위를 가로지르는 공의 경쾌한 움직임이 봄의 활기를 더해 더욱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함께 웃으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의미 있는 자리였습니다. 이번 파크골프 모임이 우리의 마음에도 따뜻한 봄을 가져다주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원정희 사무국장은 "오늘 파크골프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라운딩을 마친 후 함께한 점심 식사까지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최광배 이사장님, 허경순 사모님, 김중석 전 회장님, 장인섭 현 회장님, 김행복 회원님, 원임순 강동협의회 위원님, 정인철 원장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 4월 라운딩에서 다시 뵙기를 기대하며, 건강한 나날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