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아
중국을 상대로 1-3으로 패했습니다. 1주 차 성적은 1승 3패에 불과했는데 한국과 더불어 최약체로 꼽히는 크로아티아를 상대로만 3-0 승리를 따냈을 뿐 나머지 팀들에겐 허무하게 패했습니다. 주전 세터인 페트야 바라코바가 맹활약하고 있지만 아포짓의 역할이 미비합니다. 아포짓인 게르가나 디미트로바, 미들블로커 부츠코바가 빠진 빈자리가 크게 드러났습니다. 잦은 범실로 인해 자멸하는 양상도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모니카 크라스테바, 마리아 요르다노바로는 무리가 따릅니다.
◈네덜란드
역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2주 차 들어 분위기를 바꿨습니다. 폴란드를 3-0으로 꺾는 이변을 일으킨 가운데 이탈리아를 상대로는 비교적 선전하면서 2-3으로 아쉽게 패했습니다. FIVB 순위는 12위. 1주 차 4경기에선 모조리 패했지만 2주 차 들어선 확실히 공수 밸런스가 좋아졌습니다. 엘레니 팀머만과 인디 바이엔스가 맹활약하고 있지만 셀레스티 플락의 공백이 크게 드러났습니다. 로네크 슬뢰테스의 공백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도 요르다노바, 마리노바는 건재합니다.
◈코멘트
불가리아가 불리한 경기입니다. 네덜란드의 세트 스코어 3-1 승리를 예상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네덜란드 승
[[핸디]] : 네덜란드 승
[[U/O]] : 오버 ▲
◈도미니카 공화국
캐나다를 3-2로 꺾고 기분좋게 1승을 추가했습니다. 첫 세트를 내줬지만 승리를 따내는 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좌우 공격의 밸런스가 좋았고 퀵 오픈의 완성도도 높았습니다. 이탈리아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2-3으로 패한 아쉬움을 완벽히 달랬습니다. 네이션스 리그를 거듭할수록 세네이다의 빈자리를 잘 메우고 있고 마르티네즈 자매의 생산력, 활약상은 두 말할 나위가 없습니다. 다만, 미들 블로커진의 높이가 낮다 보니 여기서 발생하는 한계가 아쉽습니다.
◈튀르키예
캐나다를 3-0으로 꺾었습니다. 충분한 휴식과 더불어 도미니카 공화국을 만나는 이 일정은 전혀 나쁘지 않습니다. 폴란드를 맞아 0-3으로 패했지만 이내 셧아웃으로 분위기를 바꾸는 저력을 선보였습니다. 1주 차 3승 1패에 이어 2주 차 현재, 1승 1패로 나쁘지 않은 행보를 걷고 있습니다. 바르가스, 카라쿠르트, 스티시아크 등 훌륭한 선수들이 즐비한데 2020 도쿄 올림픽에 참가한 선수들이 대거 대표팀을 떠났지만 상대가 도미니카 공화국이라면 딱히 어렵지 않습니다.
◈코멘트
도미니카 공화국이 전력의 열세를 절감할 전망입니다. 도미니카 공화국의 아쉬운 패배를 추천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튀르키예 승
[[핸디]] : 도미니카 승
[[U/O]] : 오버 ▲
◈이탈리아
FIVB 4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1주 차 성적은 아쉬웠습니다. 1승 3패에 그쳤습니다. 태국을 꺾었지만 폴란드, 미국, 튀르키예를 상대로는 완패로 물러났습니다. 다행히 2주 차 성적은 괜찮습니다. 네덜란드를 3-2로 꺾고 1승을 추가했습니다. 지난해 이탈리아의 네이션스 리그 우승을 이근 파올라 에고누의 빈자리는 여전히 아쉽습니다. 하지만 오고사세레 오모유리, 실비아 으나칼로의 활약은 아주 준수한 편에 속합니다. 서브에 강점이 있는 선수들의 강력한 스파이크도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중국
불가리아를 3-1로 꺾었지만 폴란드를 맞아 예상대로 일격을 당했습니다. 역시나 배구 네이션스 리그 배당은 믿을 게 되지 못한다는 걸 제대로 입증했습니다. 홈이나 다름없는 홍콩에서 열리는 2주 차이지만 도리어 1주 차보다 경기력이 더 나빠지고 있습니다. 1주 차엔 2전 전승을 기록했지만 폴란드를 상대로 완패로 물러났고 약체 불가리아를 상대로도 고전했습니다. 공시아유, 라잉잉의 뒤를 받칠 만한 자원들의 부재가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코멘트
중국의 흐름이 완전히 꺾였습니다. 이탈리아의 시원한 승리 가능성이 높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이탈리아 승
[[핸디]] : 이탈리아 승
[[U/O]] : 오버 ▲
출처 : NAVER 스포츠 분석카페 토토프로토매니아
회원수 7만명 보유중 15년된 장수카페입니다
https://cafe.naver.com/pretty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