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orld Wide War, <롬>입니다.
<6차 PD 브리핑>을 통해 안내해 드린 것처럼 5월 25일(토) <영지전 정식 서비스>가 진행되기 전, 마지막 <영지전 베타 테스트> 4회차가 5월 18일(토)에 진행됩니다.
<영지전 베타 테스트> 4회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상세 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지전 베타 테스트 4회차 진행 안내]
▶ <영지전> 콘텐츠 소개
- 영지전 콘텐츠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지전 가이드>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지전 가이드는 <영지전 정식 서비스>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영지전 가이드 보러가기 ☜
▶ <영지전 베타 테스트> 4회차 규칙 (2, 3회차와 동일)
- 영지가 점령되지 않음
- 참여 신청 조건: 길드 연구 <영지전 참여>가 활성화된 길드
- 참여 신청 비용: 무료
- 세바 폐허, 카렘 농장 2개 시작 영지에서만 진행
▶ 진행 일시: 2024년 5월 18일 22:00~23:00
- [21:00] 게임 내 영지전 오픈 시간 알림
- [21:30~21:50] 영지전 참여 신청 (길드장이 참여할 영지 선택)
* 영지전 참여는 신청한 길드 중 선착순으로 결정 (한 영지당 최대 5개 길드 참여, 영지 한 곳만 신청 가능)
* 영지를 점령하지 않은 길드는 시작 영지 2곳(세바 폐허, 카렘 농장) 중 한 영지에만 신청 가능
- [21:50~22:00] 참여 신청이 접수된 길드의 영지 입장 준비
- [22:00~23:00] 영지전 진행
- [23:05] 영지전 정산 완료
▶ <영지전 베타 테스트> 4회차 보상 (영지별 1위 길드)
- 보상 지급 대상
① 영지전 베타 테스트 종료 시점에 각 영지의 점령 포인트가 1위이고 최소 300,000 포인트 이상 획득한 길드
② 1번 조건을 만족하는 길드의 길드원 중 개인 기여도 포인트가 1,000 이상인 길드원에게 보상 지급
③ 보상은 한 계정당 한 번만 지급 (동일 계정 내 여러 캐릭터가 1, 2번 조건을 만족하더라도 보상은 한 캐릭터에게만 지급)
④ 보상은 영지전을 신청한 길드의 길드원에게만 지급 (연합 길드원은 제외)
- 보상 내용
* 전설 장비 도면 조각 (귀속) x2
* 영웅 장비 도면 조각 (귀속) x3
* 희귀 장비 도면 (귀속) x1
* 문양 도면 (귀속) x3
- 보상 지급 일정: 2024년 5월 21일(화)
- 보상 지급 방식: 우편을 통해 지급
* 보상은 우편 지급 시점으로부터 3일 동안 수령 가능합니다. (3일 경과 시 수령 불가)
▶ 영지전 4회차 테스트에서의 개선사항 및 버그 수정
- 첫 번째 등장 오브젝트인 <심연의 봉인탑>의 출현 시간을 영지전 시작 5분 후로 변경
- 영지전 종료 후 자동 귀환 대기시간을 10분 → 30초로 변경
▶ 예기치 못한 오류로 인한 <영지전 베타 테스트> 4회차 진행이 어려울 경우 안내사항
- <영지전 베타 테스트> 4회차는 테스트로 진행되는 만큼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점 미리 모험가님들께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 <영지전 베타 테스트> 4회차에서 <영지전> 콘텐츠가 시작되지 않거나,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거나, 예기치 못한 서버 다운 등으로 정상적인 진행이 불가능할 경우 해당 테스트는 취소됩니다.
- 정상적인 진행이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에는 게임 내 공지사항을 통해서 진행 상황을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다음 주 5월 25일부터는 <영지전 정식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영지전 정식 서비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영지전 베타 테스트> 4회차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언제까지 베타테스트임....???
영지전에 있어서 제일중요한건 해당맵에서 나오는 전투적 성향을 얼마나 많이 이끌어내냐인데
몬스터 사냥으로 큰 매리트를 추구하는 방향성은 핵과금러 OR 전투지향을 선호하는 수많은 유저들에게 반감을 사고 비판을 받는
큰 이유 중 하나 입니다.
개발자들은 알아두셔야하는것이 하나있습니다.
중립적인 성향을 가진 특정 중립 유저들은 그 어느 누구도 전쟁에 특화된 특정 라인이라고 불리는 유저들에게 이득을 취하는 행위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많은 과금성을 가진 게임으로서 누구나 다 기회를 받기보다 기득권층에 대항하고 또 그 기득권층을 사수하려는 자들의 끝이없는 전투가 이루어져야 진정한 전투시스템이 도입된 게임이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사냥터 몬스터 리스폰지역을 대폭 축소하고 보스존이라는 존에 대한 명확성을 가지고 끝이없는 전투를 이끌어냄으로서 지형적 이점과 인원적 이점 전략성을 더욱많이 이끌어내야한다고 개인적인 생각을 가지고있습니다.
개인적인 영지전 시간에 비례해 몬스터는 점수 30점 몬스터존은 보스존을 기준으로 잡고 PVP 전수는 50점으로 해야 맞다고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