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당진지구협의회 빵 굼터 활용 효 실천
당진시 원당중학교(교장 권병만) 가족봉사단은 30일 대한적십자 봉사회 당진지구협의회 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사랑의 빵 나눔행사’를 통해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저녁식사까지 접대하는 아름다운 효 실천 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당진시건강가정지원센터와 연계하여 활동 중인 원당중 가족봉사단(단장 조한의) 20명은 머핀카스테라를 300개를 만들어 평안마을에 전달 한 것을 비롯 지난 5월1일에는 어버이날을 앞두고 할머니들에게 간식과 카네이션을 달아 드리고 당진시농업기술센터로 봄나들이 행사 후 권 교장 선생님의 배려로 저녁식사 까지 접대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원당중학교 가족봉사단은 2012년 3월 학부모, 자녀들을 가족단위로 구성 당진시 건강가정지원센터와 연계 평안마을과 결연을 맺고 급식봉사와 청소, 학교주변 환경정화 활동, 장난감 도서관을 매월 2회 방문하여 장난감 및 놀이기구를 소독해주고 있는 이들 단체는 현재 53명의 단원이 활동하고 있다.
조 회장은 “자녀들과 함께 실제로 나눔울 통해 진정한 봉사의 참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보람으로 느끼며 자녀들이 올바르게 성장하는 방향을 제시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첫댓글 홍광표 국장님 아름다운 소식 고맙습니다,
가정의 달 5월 활기차게 맞이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5월이 되시기 바랍니다.
당진 지구의 사랑의 빵 나눔 행사와 더불어 5월 가정을 맞아 카네이션까지 아드리고, 저녁식사까지 접대하는 나눔의 효 실천 봉사를 참여하신 봉사워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당진지구 홍광표 국장님 훈훈한 소식 감사합니다.
충청도가 말이 느리다고 하더니
행동은 빠르네요
벌써 카네이션 달아드리는 효 행사를 하시니 말입니다요 ㅎ
수고 하셨습니다
국장님들 감사합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김부장님 많으신 활동에 노고를 치하드림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