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 꽃씨를 사서모종을 해 싹을 틔워심었는데. 씨앗봉투를 잊어버려 꽃이름을 몰라요. 혹시 이 꽃이름을 아시나요
첫댓글 ai 에게 물어봤더니 출협이라네요. 강가의 횃불에 만인 핀다고 하나요가장 꽃밭에 심기는 점 키가 너무 커여
첫댓글 ai 에게 물어봤더니 출협이라네요. 강가의 횃불에 만인 핀다고 하나요
가장 꽃밭에 심기는 점 키가 너무 커
여